[자전거 단신] 알톤,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상태바
[자전거 단신] 알톤,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 조용식
  • 승인 2015.04.15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가 직장인,주부,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전거 안전교육'을 펼치고 있다. 사진 / 사효진 기자
창원시가 직장인,주부,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트래블바이크뉴스] 조용식 기자   ♦ 알톤스포츠, 2015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알톤스포츠가 2015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에 나섰다.

► 알톤스포츠가 2015년 신입 및 경력 사원 공개채용에 나섰다. 이미지 제공 / 알톤스포츠

알톤은 15일 공채를 통해 한국 본사의 경영인프라, 영업 및 마케팅, 개발디자인 분야와 중국 천진 생산기지의 인력을 확충할 것이라고 밝혔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올해 슬로건인 올 투게더 나우(ALL TOGETHER NOW)를 함께 실현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열정적인 인재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오는 17일까지 사람인 사이트에서 입사지원(온라인)을 받으며, 서류접수 이후 수시 면접을 통해 4월 30일까지 신규 채용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 창원시, '2015 자전거 안전교육' 시행

창원시가 '2015년 자전거 안전교육'을 펼치고 있다.

직장인 야간 자전거 무료교실(4월 3일 개강), 주부 자전거 무료 교실과 함께 14일 명서중학교를 비롯해 17개 학교 7,682명의 중, 고등학교에 자전거 안전교육을 시행한다.

또한, 초등학교를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초등학교 자전거 안전교실'을 운영, 어린이들에게 자전거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한편, 초등학교 4~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연 2회에 걸쳐 '어린이 자전거 운전면허 시험'을 실시해 합격자에 한해 자전거 면허증을 제작․교부할 예정이다.

♦ 부산 수영구, 어린이 자전거 교통안전교실 운영

부산 수영구가 어린이를 대상으로 자전거 교통안전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수영구 관내 초등학교 6곳의 학생 600명을 대상으로 부산시 교통문화연수원과 연계해 학교별 순회교육 방식으로 진행된다.

교육내용은 올바른 자전거 타기 준수사항, 안전보호장구 착용요령 등 이론교육과 자전거코스 실습교육 등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