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네이처월드 튤립축제 개최
상태바
태안군, 네이처월드 튤립축제 개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4.15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7일부터 5월 10일까지 튤립축제가 태안 네이처월드에서 개최된다. 사진 제공/태안 꽃축제 위원회
오는 17일부터 5월 10일까지 튤립축제가 태안 네이처월드에서 개최된다. 사진 제공/태안 꽃축제 위원회

[트래블바이크뉴스] 디지털뉴스팀 태안 꽃축제 위원회는 1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24일간 남면 신온리 네이처월드에서 ‘꽃과 바다 그리고 빛’이라는 주제로 제4회 태안 튤립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튤립축제를 위해 위원회에서는 26만㎡의 대지에 국내 최다인 300품종 120만구에 이르는 튤립을 심었으며, 올해부터는 튤립을 같은 자리에 한 번 더 심는 네덜란드의 선진 시스템을 도입, 튤립 개화 기간을 10일 이상 연장해 더 많은 관람객에게 튤립의 아름다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튤립축제 한마당은 꽃만 구경하는 축제에서 벗어나 백합을 포함한 각종 화훼 전시회와 가족단위 체험행사가 연일 계속된다.

단순히 꽃만 구경하는 축제에서 벗어나 백합을 포함한 각종 화훼 전시회와 가족단위 체험행사가 연일 계속되며 24일에는 ‘행복 나눔 한마당’ 공연이 펼쳐져 초대가수와 공연팀들의 멋진 무대를 감상할 수 있을 전망이다.

위원회는 이번 꽃축제를 위해 튤립뿐만 아니라 루피너스와 디지털리스, 백합 등 고급 품종과 각종 초화류, 유채꽃 등을 식재하는 한편 각종 편의시설을 설치하고 점검하는 등 방문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순조롭게 진행해 이제는 마무리 작업과 함께 개막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이번 튤립축제는 같은 장소에서 연중 펼쳐지고 있는 ‘제3회 태안 빛축제’와 함께 진행한다. 태안 빛축제는 200만구의 LED 조명을 이용한 환상적인 야경을 즐길 수 있어 태안의 밤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입장권 가격은 꽃축제 9천 원, 빛축제 6천 원이며, 16일까지 꽃축제 인터넷 예매 시 2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입장권 예매 등 2015 태안 튤립축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축제 홈페이지또는 위원회 홍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