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단신] 모두투어, 필리핀 깔라따간 C.C 미니 토너먼트 개최
상태바
[여행 단신] 모두투어, 필리핀 깔라따간 C.C 미니 토너먼트 개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4.0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는 마닐라 깔라따간 골프클럽에서 미니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 / 모두투어
모두투어는 마닐라 깔라따간 골프클럽에서 미니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 / 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 디지털뉴스팀 모두투어는 오는 4월 25일 마닐라 깔라따간CC에서 미니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4월 25일 오전 6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티오프를 나간 대상에 한하여 4번 홀에서의 롱기스트에겐 타이틀리스트 PRO V1 골프공 세트를 남녀 각각 1명에게 제공하고 11번홀에서의 니어리스트에게는 골프 보스톤백 등을 증정한다.

깔라따간CC는 마닐라 시내에서 2시간 거리에 있는 곳으로 바닷가에 있어 라운딩하기 적합한 기온이며, 필리핀에서 극히 드물게 주중과 주말 모두 36홀 라운드를 보장한다.

또한, 페어웨이까지 전동차가 들어갈 수 있어 신속하고 편안한 골프를 즐길 수 있고 한국인 직원에게 특별교육을 받은 현지직원이 있어 언어와 음식 등 불편함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전 일정 식사가 제공되고 25일 시상식 저녁에는 통돼지 BBQ를 비롯한 산미구엘 1병, 과일 등의 저녁 만찬이 제공되며, 상품가는 4월 23일 출발기준으로 30만 원이다.

♦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는 5월 14일 도쿄에서 출발하여 21일 인천에서 하선이 가능한 일본 북해도 7박 8일 일정에 한해 3, 4번째 승객에게 크루즈 캐빈 요금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판매되는 보이저호 인천 하선 크루즈 일정을 살펴보면 일본 최대 도시인 도쿄 승선을 시작해 삿포로, 도야마, 사카이미나토를 거쳐 인천에서 하선하는 일본 북해도 7박 8일 순회 크루즈로, 영어가 미숙한 한국 승객을 위한 선내 한국 승무원 상주와 함께 한국어 기항지 관광 프로그램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