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단신] 진에어 국내선 사전 좌석 지정으로 편안한 여행 하세요
상태바
[항공 단신] 진에어 국내선 사전 좌석 지정으로 편안한 여행 하세요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4.0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는 사전 좌석 지정 서비스를 시행한다. 사진은 B777-200ER.  사진 제공 / 진에어
진에어는 사전 좌석 지정 서비스를 시행한다. 사진은 B777-200ER. 사진 제공 / 진에어

[트래블바이크뉴스] 디지털뉴스팀  ♦ 진에어는 오는 4월 15일부터 국내선 항공편의 좌석을 일정 금액으로 사전 지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한다.

사전 좌석 지정 서비스는 원하는 고객에 한해 신청하는 선택적 서비스로, 사전 좌석 지정 미신청 고객은 현재와 같게 공항 체크인 시 미 지정 잔여 좌석 중 좌석을 배정받을 수 있다.

국내선 전 운항편, 전 기종을 대상으로 운영될 사전 좌석 지정 제도는 진에어 홈페이지나 고객서비스센터, 공항 카운터 등을 통해 최저 2천 원에서 최대 1만 5천 원의 금액으로 신청할 수 있다.

좌석은 위치와 편의, 특성에 따라 총 5개로 구분되며, 일반석보다 앞뒤 간격이 약 6인치 더 넓고 위탁 수하물 우선 처리 혜택이 제공되는 지니플러스시트는 정상가 1만 5천 원,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시 1만 원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가장 앞좌석 또는 비상구 좌석은 정상가 7천 원이지만 홈페이지에서는 5천 원으로, 등받이가 젖혀지지 않는 비상구 좌석 또는 기타 일반 좌석은 정상가 4천 원이지만 홈페이지에서는 2천 원으로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