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단신] 더팔래스, 미슐랭 쉐프 초청 갈라 디너 개최
상태바
[호텔단신] 더팔래스, 미슐랭 쉐프 초청 갈라 디너 개최
  • 사효진
  • 승인 2015.03.30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 3일 단 하루, 더팔래스호텔 서울에서는 ‘봄날 숲 속에서의 만찬’을 컨셉으로 VIP 갈라 디너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더팔래스호텔 서울
오는 4월 3일 단 하루, 더팔래스호텔 서울에서는 ‘봄날 숲 속에서의 만찬’을 컨셉으로 VIP 갈라 디너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더팔래스호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 사효진 기자  ♦ 더팔래스호텔 서울은 미국 나파밸리에 위치한 ‘키친도어’(Kitchen Door)의 미슐랭 쉐프 토드 험프리(Todd Humphries)를 초청해 VIP 갈라 디너를 진행한다.

오는 4월 3일(금) 단 하루, 120명만 초청해 진행하는 이번 갈라 디너에서는 ‘봄날 숲 속에서의 만찬’을 컨셉으로 미국 음식의 깊고 진한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토드 험프리는 키친도어의 오너이자 총주방장이며, ‘요리계의 하버드’라 불리는 CIA(Culinary Institute of America) 출신으로써 세인트 레지스 호텔, 패닌슐라 호텔 등 6성급 호텔 경력 20년 이상의 유명 쉐프다.

► 미국의 대표 식재료인 미국산 프리미엄 소고기 및 돼지고기를 메인으로 캘리포니아 와인 루이마티니와의 페어링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더팔래스호텔 서울

토드 험프리가 이끌고 있는 키친도어는 미슐랭 가이드, 자갓 서베이의 추천 레스토랑이며, ‘AAA Five Diamond Award’ 수상, 유명 요리잡지 사브어 매거진 선정 100대 레스토랑이기도 하다.

토드 험프리는 이번 갈라디너를 통해 새로움, 기대, 비전, 만족, 자신감, 철학, 여운을 주제로 리뉴얼 공사 완공을 앞두고 제2의 도약을 앞둔 더팔래스호텔 서울의 의지를 표현한다. 

미국의 대표 식재료인 미국산 프리미엄 소고기 및 돼지고기를 메인으로 캘리포니아 와인 루이마티니와의 페어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s 그릴에서는 오는 4월 30일까지 입맛을 돋우는 단품 메뉴들을 엄선한 호주 음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새우, 가리비, 문어, 알마스 캐비아를 곁들인 해산물 세비체, 구운 고구마를 곁들인 단호박 수프, 석류와 배, 달콤한 말린 과일을 넣은 치즈, 마카다미아 땅콩을 곁들인 호주식 가든 샐러드, 홍합과 조개, 레몬 머틀을 샤프론 소스로 맛을 낸 바라문디 생선 요리가 단품 요리로 준비된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s 그릴에서는 오는 4월 30일까지 호주 음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또한, 메인 요리로는 호주산 와규 등심 스테이크를 포함한 와규 안심구이, 와규 꽃등심 구이가 준비된다. 모든 메인 요리는 화이트 아스파라거스와 따끈하게 조리한 야채 요리가 함께 제공된다.

디저트로는 망고, 메론, 라즈베리로 만든 소스를 곁들인  레밍턴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 오는 4월 1일부터 두 달간 롯데시티호텔 제주에서는 봄을 맞아 알찬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롯데시티호텔 제주 

롯데시티호텔 제주에서는 봄을 맞아 알찬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오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마련되는 ‘실속형 패키지’는 3가지 타입으로 판매된다.

‘라이트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이그젝티브 마운틴 객실 1박과 2인 조식, ‘프렌드(Friend) 패키지’는 스탠다드 트리플 객실 1박에 3인 석식으로 구성된다.

‘패밀리 패키지’는 이그젝티브 오션 패밀리 트윈 객실 1박, 3인 조식에 헬로키티 색연필 세트, 롯데호텔 곰인형과 졸리메 양인형 각 1개가 증정된다. 추가로 JDC 면세점 10%할인권과 제주 명물인 감귤 초콜릿도 제공된다.

신라스테이 제주, 제주의 야경 명소 신라스테이 '루프탑 라운지'는 넓은 통유리로 제주의 바다와 제주시의 야경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어 인기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호텔 꼭대기층 '루프탑 라운지'에서 야경과 함께 즐기는 수 있는 맥주와 콤비네이션 피자 등 안주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 신라스테이 제주, 제주의 야경 명소 신라스테이 '루프탑 라운지'는 넓은 통유리로 제주의 바다와 제주시의 야경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다. 사진 제공/ 신라스테이 제주

루프탑 라운지에서는 △맥주 5병을 골라 담을 수 있는 '비어 바스켓(Beer Basket)'과 △셰프 특선 피자, △모둠 치즈, △과일 등 각종 안주거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금·토요일에는 여유로운 주말의 휴식을 만끽하며, 무제한으로 와인을 맛보는 '위크엔드 와이너리(Weekend Winery)'가 열린다.

루프탑 라운지는 평일과 주말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되며, '위크엔드 와이너리' 가격은 1인 기준 30,000원으로 와인과 모둠 스낵세트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