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와인을 이용한 다채로운 프로모션
상태바
특급호텔, 와인을 이용한 다채로운 프로모션
  • 사효진
  • 승인 2015.03.2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카페 아미가에서는 와인디너뷔페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카페 아미가에서는 와인디너뷔페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 사효진 기자  특급 호텔 레스토랑들이 봄을 맞아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서울과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여의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와인 뷔페를 선보이며 그밖에 파크 하얏트 서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르네상스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등에서 와인을 이용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 그랜드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은 마지막 주 금요일 저녁에 '와인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와인 디너 뷔페’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은 마지막 주 금요일 저녁, 전 세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뷔페 메뉴와 함께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을 무제한 제공하는 ‘와인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다가오는 마지막 주 금요일인 3월 27일과 4월 24일 저녁에는 뷔페 레스토랑에서 석쇠에 구운 양 갈비, 오븐에 구운 왕새우, 셰프가 직접 석쇠에 구워주는 등심 스테이크, 풍미가 가득한 LA 갈비 등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함께 화이트 와인 ‘산타리타 샤르도네’, 레드 와인 ‘산타리타 카베르네 소비뇽’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기존 저녁 뷔페와 동일하게 70,000원이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건강식 뷔페와 함께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와인 디너 뷔페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헬시 푸드 레스토랑 ‘카페 아미가’는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다채로운 건강식 뷔페에 다양한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와인 디너 뷔페를 진행한다.

샴페인 & 와인 뷔페는 몸에 좋은 약 90여 종류의 웰빙 요리를 비롯하여 다양한 와인을 선보인다.

식사하면서 가볍게 곁들일 수 있는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으로 구성된 샴페인 & 와인 뷔페와 산타 캐롤리나 리제르바 까버네 소비뇽, 옐로우 테일 샤도네등의 프리미엄 와인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샴페인 & 와인 뷔페, 알라다 까베르네 소비뇽, 꼬뜨 뒤 론 블랑 외 6종의 최상급 와인으로 구성된 노블레스 샴페인 & 와인 뷔페가 준비되어 있다.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은 비노템포 와인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비노 템포’ (Vino Tempo) 와인 뷔페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은 파크카페의 ‘라이브러리’ 라운지에서 무제한으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비노템포(Vino Tempo)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우선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비노템포는 쇼비뇽과 쉬라, 멜롯 등 여섯 종류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고, 등심스테이크가 메인 디쉬로 준비되며 안티패스토, 치즈 등 세미 뷔페가 제공된다. 

비노템포는 매주 목요일에만 이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한 1인 6만 500원이다.

►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팀버 하우스에서 ‘6 to 8 at The Timber Hous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6 to 8 at The Timber House’ 프로모션

가족, 친구, 직장 동료, 지인들과 오붓하게 연말 모임을 가질만한 특별한 장소를 찾고 있다면 파크 하얏트 서울 더 팀버 하우스의 ‘6 to 8 at The Timber House’가 제격이다.

6시부터 8시까지라는 의미의 프로모션으로 평일 저녁 풍성한 음식들과 프리미엄 주류들을 가장 매력적인 가격, 인당 68,000원에 즐길 수 있다.

신선한 사시미를 비롯한 독특한 뷔페 메뉴들과, 뜨겁게 조리되어 테이블로 서빙되는 미니 요리들, 선택 가능한 메인 요리, 디저트 등 더 팀버 하우스의 최고급 음식들과 함께 와인 및 생맥주를 모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3가지 종류의 와인과 함께 즐기는 ‘와인 디너@피스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41층에 위치한 피스트 레스토랑에서는 3월 26일 스파클링, 레드, 화이트 와인과 함께 저녁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와인 디너@피스트’를 진행한다.

피스트에서는 오픈 키친 구조로 주방장에게 음식에 대해 물어보거나 면요리, 파스타 등의 요리를 원하는 재료로 주문해 조리 과정을 직접 보고 즉석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이번 ‘와인 디너@피스트’에서는 스파클링, 레드, 화이트 와인을 선보이며 스파클링 와인으로는 ‘로버트 몬다비 우드브릿지 브룻을, 레드 와인 ‘까테나 까베르네 소비뇽‘ 그리고 화이트 와인 ‘프라이빗 빈 쇼비뇽 블랑‘을 제공한다.

►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스카이 라운지 바 클럽 호라이즌에서 무제한 와인과 스낵을 즐실 수 있는 'Unlimited pleasure'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

르네상스 서울 호텔, 클럽 호라이즌 무제한 주류 & 스낵 이브닝 ‘ Unlimited Pleasure’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스카이 라운지 바 클럽 호라이즌에서는 무제한 주류 & 스낵 이브닝 프로모션인 ‘Unlimited pleasure’를 선보이고 있다.

운치있는 분위기로 데이트 명소, 영화촬영지로도 유명한 클럽 호라이즌에서는 연인, 친구 또는 동료와 함께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저녁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8종류의 푸짐한 스낵 메뉴와 엄선한 6종류의 고급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무제한 와인 & 스낵 가격은 65,000원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바 루즈에서는 20~30여종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와인 뷔페를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선보인다.

바 루즈에서 엄선해서 선정한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독일 등 유럽뿐만 아니라 호주, 칠레, 미국 등지에서 생산한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 등이 골고루 준비된다. 

무제한 와인 뷔페는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수페리어 레벨 49,000원, 프리미엄 레벨 65,000원 두가지이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바 루즈에서 무제한 와인 뷔페를 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매주 진행한다. 사진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고품격 요리와 와인을 맛볼 수 있는 파리스 그릴의 스프링 와인 디너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유러피안 레스토랑의 파리스 그릴에서는 고품격 요리와 와인의 환상적인 마리아주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스프링 와인 디너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리스 그릴 주방장 마르코 메르가 준비한 3코스 디너 메뉴와 와인 전문가가 추천하는 프랑스산 레드 와인 또는 화이트 와인 한 잔을 즐길 수 있다.

‘왕의 음식', 아스파라거스를 이용한 애피타이저를 시작으로 메인 메뉴로는 호주산 쇠안심 스테이크 또는 걷은 바삭하게 속은 부드럽게 구워낸 대구 구이가 준비된다.

스프링 와인 디너는 4월 30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89,000원이다.

► W 서울 워커힐 호텔의 레스토랑 키친에서 매월 두번째 목요일마다 열리는 'W 비와이오비'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

W 서울 워커힐 호텔의 레스토랑 ‘키친’, ‘더블유 비와이오비 (W BYOB)’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의 레스토랑 ‘키친’에서 매월 두번째 목요일마다 열리는 와인 다이닝 프로그램 ‘W 비와이오비 (BYOB)’를 진행한다.

매년 독특한 디너 행사 시리즈를 선보이며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왔던 W호텔의 키친의 '비와이오비 (BYOB, Bring Your Own Bottle)'는 평소 좋아하는 와인이나 집에서 보관 중이던 와인을 가져와 W호텔의 셰프가 추천하는 메뉴와 함께 무료 코키지 차지로 즐기는 인기 다이닝 프로그램이다.

쉐라톤 인천 호텔, 프리미엄 와인과 함께하는 사교의 장 마련

쉐라톤 인천 호텔의 야외 테라스가 돋보이는 부티크 바 ‘비플랫 (Bb)’에서는 와인과 함께 서해의 낙조를 즐길 수 있는 ‘쉐라톤 소셜 아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쉐라톤 소셜 아워 (Sheraton Social Hour)’는 포도의 품종, 지역 및 특징에 따라 50ml씩 준비되는 세 가지 프리미엄 와인을 1만 6,0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주중 오후 5시에서 오후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 롯데 호텔 서울은 4월 15일 부터 노천 카페 쿨팝스 프라자를 운영한다. 사진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4월 15일부터 노천 카페 ‘쿨팝스 프라자’를 운영한다.

롯데호텔의 푸시킨 플라자에 위치한 쿨팝스 프라자에서는 와인 9종을 비롯해 맥주와 칵테일도 선보일 예정이다. 와인 가격은 7000원에서 2만 8000원까지로 스파클링에서부터 레드, 화이트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홀리데이 파티'

켄싱턴 제주 호텔의 아뜨리움 라운지 & 바, 더 뷰에서는 ‘홀리데이 파티’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홀리데이 파티는 세계적인 도예가 주락셩 선생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아뜨리움 라운지 & 바에서 펼쳐지며 이탈리안 ‘아이다 듀오’의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시그니처 칵테일, 10여종의 와인과 스낵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파티이다.

특히, 라이브 공연은 미국, 독일, 프랑스, 호주 등에서 오케스트라 협연과 단독 공연 등 다양한 경험을 가진 이탈리아 출신 듀오 피아노&테너 스테파노(Stefano Vagnini)와 소프라노 지오르지아 (Giorgia Ragni)가 클래식 뿐만 아니라 팝,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한다.

► 켄싱턴 제주 호텔의 아뜨리움 라운지 & 바 '더 뷰'에서는 라이브 공연과 함께 '홀리데이 파티'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오직 50명만을 위한 프리미엄 일식 주말 뷔페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슌미의 프리미엄 일식 주말 뷔페에서 2월 14일부터 4월 26일까지 모든 식사 고객에게 ‘호메세라 브룻 까바’ 스파클링 와인을 무료로 제공한다. 가격은 점심, 저녁 99,000원

또한, 50명 한정으로만 예약을 받아 더욱 특별하고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스페인 판매 1위의 ‘호메세라 브룻 까바’ 와인은 과일 풍미가 살아 있는 스파클링 와인으로 청량하고 깔끔한 맛으로 일식 요리와도 잘 맞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