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푸켓 리조트, 컬러풀한 'Body & Soul' 이벤트
상태바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 컬러풀한 'Body & Soul' 이벤트
  • 사효진
  • 승인 2015.03.12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에서 4일 4색의 특별한 힐링 휴가 프로그램 "Body & Soul"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 클럽메드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에서 4일 4색의 특별한 힐링 휴가 프로그램 "Body & Soul"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 클럽메드

[트래블바이크뉴스] 사효진 기자  오는 6월 2일부터 29일까지 약 한달 간,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에서 4일 4색의 특별한 힐링 프로그램 "Body & Soul" 이벤트를 개최한다.

원기회복을 의미하는 옐로우(Yellow), 에너지 회복을 뜻하는 레드(Red), 몸과 마음의 건강한 조화를 표현하는 그린(Green), 몸의 리듬과 활력 회복을 위한 퍼플(Purple)을 테마로 4색의 웰빙 푸드를 맛보며 4일 동안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매일 새롭게 제공되는 프리미엄 스파 프로모션(추가 요금 발생)을 통해 여유로움을 찾고 그 간 쌓인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

► 심신의 에너지 회복과 균형을 찾아주는 웰니스 프로그램, 4일 4색 컬러 테라피로 건강한 휴가가 될 것이다. 사진 출처/ 클럽메드 공식 홈페이지  

국제적인 릴렉세이션(Relaxation)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필라테스 및 요가 수업, 태국 전통 액티비티 강습이 있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릴렉세이션 전문가로 한국의 인기 요가 강사 ‘제시카(Jessica)’가 특별 초빙된다.

클럽메드에서는 이번 Body & Soul 이벤트가 개최되는 푸켓 리조트를 보다 특별한 가격으로 이용해볼 수 있는 에어패키지 특가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한다. 6월 2일부터 29일 중 출발하는 일정이며,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이 포함된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 3박 에어패키지를 성인 최저 114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