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 새단장
상태바
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 새단장
  • 김효진
  • 승인 2015.03.10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은 개별 자유 여행 추세에 맞춰서 여행정보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했다. 사진 제공/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개별 자유 여행 추세에 맞춰서 여행정보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했다. 사진 제공/ 대한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진 기자  대한항공은 여행정보사이트(travel.koreanair.com)를 개별 자유 여행(FIT) 추세에 맞춰 새롭게 단장하고 최근 오픈했다.

이번 새 단장은 보다 알찬 여행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화면을 직관적으로 디자인하여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며, 모바일을 통해서도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새로운 여행정보사이트는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그대로 사용해,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참여 빈도에 비례해 포인트가 적립되며, 누적 포인트에 따라 초행자, 유랑객, 모험가, 가이드, 여행마스터 등으로 승급되는 기능도 추가해 재미를 더했다. 참여자를 추첨해 연 2회 국내 및 국제선 항공권도 제공된다.

한편 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에서는 새봄을 맞아 3월 한 달 동안 봄꽃 중 네덜란드 튤립과 일본의 벚꽃 중 마음에 드는 쪽을 선택하는 고객을 추첨해 모형항공기, 피자 세트 교환권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택 후 그 이유를 남기면 응모된다.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