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보물찾기 놀이에 빠진 어른들... 이번에 '괌'으로
상태바
아이와 보물찾기 놀이에 빠진 어른들... 이번에 '괌'으로
  • 조용식
  • 승인 2015.03.0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판에 이어 괌에서도 가족여행을 위한 '보물찾기 대회'가 열린다. 사진 / 조용식 기자
사이판에 이어 괌에서도 가족여행을 위한

[트래블바이크뉴스] 조용식 기자  아이들과 함께 보물찾기 놀이에 푹 빠진 어른들이 이번에는 '괌'으로 보물찾기 여행을 떠난다. 

보물섬투어는 '사이판 보물찾기 대회'가 큰 인기를 끌자, 사이판에 이어 괌에서도 '보물찾기'를 즐기는 가족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보물섬투어는 오는 4월 20일 PIC 괌에서 '제1회 괌 보물찾기 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3월 16일 4회째를 맞는 '사이판 보물찾기'에 이어 '괌 보물찾기 대회'가 개최되면서 아이들과 함께 이색적인 가족여행을 경험하려는 여행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 괌 해변에서의 석양은 황홀한 풍경과 함께 특별함을 선사해준다.

► 괌에서는 처음 열리는 '보물찾기 대회'는 괌관광청, 제주항공, PIC괌의 협찬으로 푸짐한 경품은 물론 또 한번의 여행을 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 여행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 비행시간이 4시간 정도 소요되는 괌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보유하고 있는 휴양지다. 

► 보물섬투어는 오는 4월 20일 괌에서 제1회 괌 보물찾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보물섬투어의 관계자는 "사이판 보물찾기 대회에는 현재 약 150여 명의 참석이 확정된 상태로, 괌 보물찾기 행사 또한 150~200명 정도의 참가가 예상된다"며, "괌은 비행시간 약 4시간 정도 소요되는 생각보다 가까운 휴양지로 천혜의 자연환경을 보유한 곳"이라고 말했다.

이번 괌 보물찾기 대회에는 제주항공, 괌관광청, PIC 괌의 적극적인 협찬으로 참가자 모두에게 푸짐한 경품이 주어지며, 괌 왕복항공권, 여행상품권 등 또 한번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행운도 잡을 수 있다.

오는 4월 20일 오전 PIC 괌에서의 보물찾기를 시작으로 오후 연회장에서의 시상까지 하루 종일 진행된다. 4월 17, 18, 19일 출발하는 고객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대회 참가를 위해서는 성인 1인 기준 949,000원, 아동 399,000원부터 시작되는 보물섬투어의 관련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모든 참가자는 제주항공을 이용, 괌 대표 리조트인 PIC 괌에 묵게 된다. 추가 특전으로 포토북, 어린이 동반 시 모래놀이셋트 및  아일랜드 관광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