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 개최
상태바
제4회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 개최
  • 김효설
  • 승인 2015.02.27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회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가 오는 3월 7, 8일 양일간  코엑스 오크우드호텔에서 열린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제4회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가 오는 3월 7, 8일 양일간 코엑스 오크우드호텔에서 열린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설 기자  제4회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가 오는 3월 7, 8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삼성역 코엑스 오크우드호텔에서 열린다.

신혼여행 직판 1위의 허니문리조트가 주관하고 태국관광청이 협찬하는 제4회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태국 관광청에서 수여하는 “Friends of Thailand Awards” 기념, 타일랜드 리조트 특별 상품전이 열려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들의 발길을 머물게 한다. 

태국 리조트 특별기획전은 쌍당 80만 원의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행운 이벤트로 푸껫, 코사무이 무료 신혼여행권과 선착순으로 입장하는 100쌍에게 메가박스 영화 2인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푸껫, 코사무이, 발리, 몰디브, 하와이, 유럽지역의 리조트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쌍당 60~80만 원의 특가를 제공하고 스파 마사지, 허니문 스냅촬영 무료 서비스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 제4회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태국 관광청에서 수여하는 “Friends of Thailand Awards” 기념, 타일랜드 리조트 특별 상품전이 열려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들의 발길을 머물게 한다. 

특히, 박람회 참석자 모두에게는 2만 원 상당의 신혼여행 다이어리, 계약자 모두에게는 여행용 가방, 스노클링 장비 세트, 허니문 앨범 등을 제공하며, 행사당일 호텔 주차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지난해 10월에 시작되어 4회를 맞는 허니문리조트의 신혼여행박람회는 신혼여행 전문가들의 1:1 상담과 풍성한 무료여행 이벤트로 회를 거듭할수록 참석자들이 급증하고 있어서 인터넷 실시간 상담(www.honeymoonfair.net)을 통해서 신청을 받고 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허니문리조트 02-548-2222 http://www.honeymoonfair.net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