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 제주도 축제에 날개를 달다
상태바
웹투어, 제주도 축제에 날개를 달다
  • 신승광
  • 승인 2015.02.2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투어는 봄의 제주를 맘껏 만끽할 수 있는 축제여행 상품들을 마련했다. 사진 제공 / 웹투어
웹투어는 봄의 제주를 맘껏 만끽할 수 있는 축제여행 상품들을 마련했다. 사진 제공 / 웹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 신승광 기자
  온라인 전문 여행사 웹투어가 제주 축제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웹투어의 제주도 축제 여행 기획전은 다가오는 봄, 특별한 제주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오는 3월 5일부터 시작되는 제18회 제주들불축제는 ‘제주인이 자랑하고 싶은 문화자원 1위’로 선정될 만큼 깊은 역사와 높은 명성을 자랑한다.

이 축제는 과거 가축 방목을 위해 들판에 불을 놓았던 것에서 기원되었으며, 현재는 오름 ‘눌’ 태우기와 횃불 대행진, 관광객 소원 레이저 쇼 등이 마련되어 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4월 17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되는 가파도 청보리축제 여행도 매력있다. 가파도는 제주 모슬포항에서 20여분 배를 타고 들어가야하지만, 불편함을 감수하고라도 가볼 가치가 있다. 가파도 청보리축제에서는 커플 자전거 타기, 올레길 보물찾기, 소라잡기 체험(소라 무료시식 포함) 등 가족과 연인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제주 들불축제 2박 3일 상품은 30만 4800원부터, 제주 가파도 청보리축제는 46만 5800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모든 상품에는 왕복항공과 호텔숙박 2일, 전 일정 현지 특식이 포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