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이보미 선수 참가 골프상품 개발
상태바
관광공사, 이보미 선수 참가 골프상품 개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2.16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7월 한국관광공사에서 이보미 프로골퍼를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임명하는 모습. 사진 제공 / 한국관광공사
지난해 7월 한국관광공사에서 이보미 프로골퍼를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임명하는 모습. 사진 제공 /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 디지털뉴스팀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일본에서 활약 중인 여자 프로골퍼 이보미 선수가 참가하는 골프대회 상품을 개발하였다.

오는 21일 제주 중문골프장에서 개최되는 한국관광공사 사장배 골프대회 참가 일본인 관광객 120명이 직접 이보미 선수와 티샷을 경험하고, 세계자연유산 제주도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2박 3일 일정의 상품이다.

이보미 선수는 현재 일본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골프 선수이다. 작년 외국인으로는 역대 두 번째로 일본 호치프로 스포츠 대상에서 올해의 골프선수상을 받았으며, 일본 최고 골프잡지에서 일본 팬들이 선정한 여자골프선수 인기투표 1위를 차지하였다.

작년에만도 일본 여자프로골프 투어에서도 우승 3회, 상금 랭킹 3위라는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한국관광공사는 스포츠를 통한 한일 관광교류 활성화를 위하여 지난해 이보미 선수를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임명한 바 있다.

한국관광공사는 이번 골프대회와 연계하여 이보미 선수가 소개하는 제주관광 특집 TV프로그램 제작도 추진한다. 지상파인 TV 도쿄와 BS재팬 위성방송을 통하여 4월 일본 전국에 1시간 동안 제주의 관광매력이 방영될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도쿄지사 강중석 지사장은 “일본 내 호감도가 높은 이보미 선수를 활용한 골프대회와 TV특집 제작이 일본인 관광객 방한시장 회복을 위한 의미 있는 마케팅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하고, “2015년 한일 국교정상화 50주년을 기념하여 스포츠를 활용한 민간교류 사업이 한일 관계 개선에도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