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창사 26주년 브랜드 특별전 선보여
상태바
모두투어, 창사 26주년 브랜드 특별전 선보여
  • 김효진
  • 승인 2015.02.06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가 창사 26주년을 기념하는 브랜드 특별전을 실시한다. 사진 제공/모두투어
모두투어가 창사 26주년을 기념하는 브랜드 특별전을 실시한다. 사진 제공/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진 기자  모두투어가 창사 26주년을 맞아 브랜드 특별전을 선보이며 할인과 이벤트 등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봄 시즌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모두 모아놓고 매주 진행되는 지역별 브랜드 위크 이벤트로 합리적인 상품구매가 가능해진다. 우선 3~5월 출발 상품 중 [창사 특선] 문구가 들어간 상품을 구매한 모든 회원에게 1만 마일을 추가로 적립해주고 2월 한 달 동안은 매주 총 26명에게 최대 십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3~4월 출발 창사상품을 구매할 시 세부 왕복 항공권 2매, 푸껫 힐튼 3박 숙박권, 사가 현 료칸 2박 숙박권 등 행운의 경품이 총 63명에게 쏟아진다. 또한, 창사상품과 이벤트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SNS에 올리는 회원에 한해 추첨을 통하여 영화예매권, 카페 기프트콘 등을 제공한다.

한편 모두투어는 2009년 창사 이벤트로 시작한 사회공헌활동인 ‘천원의 행복’을 진행하면서 수익금 중 1인당 1,000원을 적립해 어려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며 여행으로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