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을 위한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
상태바
연인을 위한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2.0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호텔이 직접 개발한 발렌타인 데이 패키지에는 연인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사진 제공 / 켄싱턴제주호텔
특급호텔이 직접 개발한 발렌타인 데이 패키지에는 연인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사진 제공 / 켄싱턴제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 디지털뉴스팀  가장 로맨틱한 하루를 꿈꾸는 발렌타인 데이. 특히 이번 2월 14일은 주말이라 한결 여유가 있다.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국내 특급호텔이 발렌타인 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보내는 방법을 제안했다.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발렌타인 데이 패키지를 소개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윈터 로맨스 러브 패키지’

로맨틱 하트 꽃잎 베드, 로맨틱 플라워와 파스텔 톤의 풍선 장식 등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데커레이션에 와인과 과일, 스위스 대표 수제 초콜릿 레더라가 준비되고, 시슬리의 오키드 파우치와 플라워 부티끄 격물공부의 ‘로맨틱 플라워’까지 낭만의 신세계를 열어줄 선물로 구성됬??

► 가장 로멘틱한 하루를 꿈꾸는 연인을 위한 발렌타인 데이를 특별하게 보내는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사진 제공 / 쉐라톤서울 디큐브시티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의 모습. 사진 제공 / 서울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투 하트 비컴 원 패키지’

 남산전망의 그랜드 룸에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기 위한 와인 1병과 달콤한 초콜릿이 준비되며 패키지 이용 커플은 13일과 14일 양일간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진행되는 발렌타인 데이 파티에 참여해 웰컴 칵테일과 신나는 파티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W 서울 워커힐 ‘W  드림스 인 로맨스 패키지’

레드 & 화이트의 대비가 인상적인 원더풀 룸에 W스타일의 풍선 데코레이션, 로맨틱 배스 셋업과 프리드(FREED) 마카룬 캔들 세트도 포함되어 두 사람만의 밤을 달콤하게 장식해 준다. 셰프가 준비한 스페셜 코스 디너와 트렌드 와인이 포함된 식사를 레스토랑 키친 또는 나무에서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비 마이 발렌타인’ 패키지

전 기종 카메라로 작동 가능한 셀카봉과 객실 내에 펜폴즈 프라이빗 릴리즈 쉬라즈 카베르네 와인과 발렌타인 홈메이드 초콜릿 박스, 에이트리움 카페의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디너 코스 이용권 혜택이 제공되는데, 사전 문의 시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하트 모양 장미꽃 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로맨스 인 워커힐’

엡실론 핑크(Epsilon Pink)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워커힐 베이커리팀에서 만든 수제 마카롱 세트, 워커힐에서 자체 제작한 커플 텀블러가 제공되는데 클락식스틴의 7코스 로맨틱 디너가 포함된 ‘오 마이 달링’ 이용 고객은 추가 비용 지불 시 플라워 부케, 영상 제작, 사진 촬영 및 포토북 제작이 포함된 클락식스틴의 프러포즈 이벤트 진행이 가능하다.

► 사전에 문의를 하면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하트 모양의 장미꽃 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그랜드힐튼서울

► 특급호텔의 발렌타인 패키지는 연인에게 감동적인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분위기로 제격이다. 사진 제공 / 켄싱턴제주호텔

임페리얼 팰리스 서울 ‘발렌타인 데이 스윗 레터’

사랑하는 사람에게 만년필로 정성스럽게 쓴 손편지를 전할 수 있도록 델리 아마도르에서 판매하는 초콜릿 세트와 함께 독일 필기구 브랜드 ‘파버카스텔’의 ‘룸 피아노(Loom Piano)’ 만년필 2개와 편지지 세트를 제공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 시티 ‘로맨틱 모먼트 파티 패키지’

 2월 14일 늦은 저녁부터 시작되는 ‘로맨틱 모먼트 파티’ 2인 이용이 포함되어 있어 호텔 최상층에서 환상적인 도심의 야경을 감상하며 모엣 샹동 브룻 샴페인과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스낵 뷔페를 맛볼 수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베리 로맨틱 데이 패키지’

영화관과 아쿠아리움 등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양 호텔 레스토랑 또는 로비 라운지의 시그니처 프로모션 ‘스트로베리 컬렉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3가지 타입의 인룸 프로포즈 이벤트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동적인 프로포즈를 할 수 있도록 준비된 낭만적인 이벤트 패키지로 패키지 종류에 따라 헬륨 풍선 장식, 바닥 풍선 장식, 발렌타인 케이크, 레드 와인 또는 모엣 샹동 샴페인 풍선 장식, 플라워 부케 또는 플라워 바스켓 등으로 환상적인 프로포즈를 선사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색다르게 발렌타인을 보내는 방법으로 연인과 함께 요리를 배울 수 있는 쿠킹 클래스를 스위트 발렌타인 패키지에 포함했다. 객실에는 헬룸 풍선과 LED 캔들 등이 장식되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커플이 함께 배우는 2인 쿠킹클래스와 달콤쌉쌀한 초콜렛 케이크로 둘만의 시간을 달콤하게 보내기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