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필리핀 방문의 해’ SNS 이벤트
상태바
‘2015 필리핀 방문의 해’ SNS 이벤트
  • 박시인
  • 승인 2015.01.20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관광청이 2015 필리핀 방문의 해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마닐라 리잘 공원. 사진 제공/ 필리핀 관광청
필리핀관광청이 2015 필리핀 방문의 해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마닐라 리잘 공원. 사진 제공/ 필리핀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 박시인 기자  필리핀관광청은 2015 필리핀 방문의 해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내가 여행하고 싶은 필리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SNS 이벤트는 필리핀관광청 공식 페이스북과 네이버 카페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 2매(유류할증료 제외)와 3명에게 말린 망고 한 박스를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필리핀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HLTOURISM)와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한 후 2015년도에 가 보고 싶은 필리핀 지역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필리핀관광청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pltourism)에서도 회원가입과 함께 이벤트 게시물을 스크랩하여 공유한 URL과 함께 여행하고 싶은 필리핀 지역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3일 진행된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필리핀관광청은 필리핀 관광의 매력을 전략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2015년을 ‘필리핀 방문의 해’로 정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며 “이번 SNS 이벤트는 ‘2015 필리핀 방문의 해’를 알리는 첫 신호탄이기 때문에 국내 여행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필리핀관광청은 ‘2015 필리핀 방문의 해’ 캠페인을 통해 필리핀을 모든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와 모험,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이 가득한 관광지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또한, 필리핀을 국제회의, 인센티브, 컨벤션, 전시 등을 위한 전략적인 MICE 개최지로써의 입지를 강화할 수 있는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