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모바일 앱 국내선 예매 단계 간소화
상태바
아시아나, 모바일 앱 국내선 예매 단계 간소화
  • 김효진
  • 승인 2015.01.19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이 국내선 예매 절차를 간소화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 출처/ 아시아나항공 페이스북
아시아나항공이 국내선 예매 절차를 간소화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 출처/ 아시아나항공 페이스북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진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지난 14일 국내선 예매 절차를 간소화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업데이트 버전을 공개했다.

아시아나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바일 앱으로 국내선 항공권 구매시 필요했던 기존 10단계의 절차를 6단계로 축소했다. 모바일 결제 안내, 항공편 재확인, 운임 상세 확인, 규정 및 약관 동의 과정에서 중복됐던 내용을 통합해 예매 진행시간과 과정을 단축하고 이용자들의 편의를 증대시켰다.

► 국내선 예매시 총 10단계에서 6단계로 축소화 해 간편하게 예매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 제공/ 아시아나항공

또한, 최신 온라인 항공 예매 트렌드를 반영해 운임 조회 시 최저 운임만 단독으로 표출됐던 방식을 초특가 운임과 일반 운임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하였다.

이번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먼저 실시되며, 추후 아이폰용 버전과 국제선 업데이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아시아나는 모바일 앱을 신규 설치하거나 업데이트를 진행한 후 1월 21일부터 2월 28일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 왕복 항공권, 보조 배터리, 기내 담요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