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GO! 올인클루시브' 연장
상태바
'123GO! 올인클루시브' 연장
  • 김효진
  • 승인 2015.01.12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러브리티 크루즈가 '123GO! 올인클루시브' 프로모션을 2월말까지 연장한다. 사진 출처/ 셀러브리티 크루즈 페이스북
셀러브리티 크루즈가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진 기자  샐러브리티 크루즈가 현재 진행하고 있는 '123GO! 올인클루시브' 프로모션을 2월 28일까지 연장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2월 16일 뉴욕에서 열린 제 12회 여행 업계 출간지 'Travel Weekly' 연간 시상식에서 셀러브리티 크루즈가 리더스 초이스 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연장하게 됐다.

단, 기존과 다르게 2015년 4월에서 2017년 4월 사이에 출발하는 일정만 프로모션에 해당되며, 3박 이상의 오션뷰 등급 이상의 선실로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세 가지 특전 중 자신이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예약 고객을 위한 세가지 특전으로는 선상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온보드 크레딧 최대 $300 제공, 일정 카테고리 내의 와인, 맥주, 칵테일, 보드카 등의 주류와 커피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클래식 음료 패키지 무료 제공, 최대 $36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선상팁 공제 혜택 중 발코니 및 오션뷰 선실 등급은 한 가지를 택할 수 있다.

유럽지역 예약 시에는 이 중 두 가지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컨시어지/ 아쿠아/ 스위트 등급의 경우 3가지 혜택을 모두 제공받기 때문에 보다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클래식한 크루즈의 매력을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접목시킨 대표적인 프리미엄 크루즈 선사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승객 대 승무원 비율을 2대1 미만으로 유지해 기존에 고가의 럭셔리 크루즈에서만 누릴 수 있었던 친밀하고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현재 총 10척의 크루즈선으로 아시아, 유럽/지중해, 알래스카, 남태평양, 호주/뉴질랜드, 남미, 갈라파고스 등 전 세계 지역을 운항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