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홍콩 '온라인 특가 항공권' 판매
상태바
대만, 홍콩 '온라인 특가 항공권' 판매
  • 김효설
  • 승인 2014.12.1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여행의 인기 코스인 대만, 홍콩 여행을 위해 캐세이패시픽이 '온라인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제공 / 캐세이패시픽
겨울 여행의 인기 코스인 대만, 홍콩 여행을 위해 캐세이패시픽이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설 기자  대만과 홍콩 여행을 위한 '온라인 특가 항공권'의 기회를 잡아라.

16일부터 19일까지 단 4일 동안 캐세이패시픽이 홈페이지를 통해 대만 항공권은 412,800원부터, 홍콩 항공권 399,000원부터 판매를 한다. 항공권 요금은 왕복 항공요금으로 세금과 유류할증료가 포함된 금액이며,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대만 항공권의 경우 비즈니스석 왕복은 599,000원부터 판매를 하고 있다.

캐세이패시픽의 이번 온라인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3박 4일 일정으로 2015년 1월 11일부터 1월 25일 사이에 대만여행 출발이 가능하며, 홍콩여행은 2015년 1월 8일부터 1월 31일까지 떠날 수 있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어, 연초에 대만이나 홍콩으로 여행 계획이 있다면 항공권 구매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단 대만 항공권의 경우 일정이 3박 4일로 구성돼 있어 정해진 날짜에 출/도착해야 하므로, 항공권 예약 전 본인의 여행 일정을 꼼꼼히 확인한다면 더욱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 양석호 이사는"캐세이패시픽의 '이달의 온라인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TV에서만 봤던 대만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만은 매서운 한국의 겨울과 달리 따뜻한 아열대 기후로 화산섬이라는 지역적 특색으로 거의 모든 지역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어 겨울에 여행하기 좋은 여행지이다.

또한, 천혜의 자연 경관은 물론, 역사가 느껴지는 문화유산들과 야시장 등 각종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해 휴양과 다양한 즐길 거리를 동시에 경험하길 원하는 여행자들에게 안성맞춤인 곳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