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선택권 강화된 항공좌석 서비스
상태바
델타항공, 선택권 강화된 항공좌석 서비스
  • 박시인
  • 승인 2014.12.10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타항공이 델타 원(Delta One) 비즈니스클래스,일등석 및 델타 컴포트 플러스(Delta Comfort+)를 통해 명품 항공여행 경험 제공한다. 사진 제공/ 델타항공
델타항공이 델타 원(Delta One) 비즈니스클래스,일등석 및 델타 컴포트 플러스(Delta Comfort+)를 통해 명품 항공여행 경험 제공한다. 사진 제공/ 델타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 박시인 기자  델타항공이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기내 좌석 클래스를 새롭게 재정립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혁신적인 좌석 클래스 세분화를 통해 각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업계 최고의 옵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앞으로 델타 원(Delta One) 비즈니스클래스, 일등석 및 델타 컴포트 플러스(Delta Comfort+)등 최상급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좌석들이 포함된 다섯 가지 종류의 좌석 클래스 가운데 선택이 가능해진다.

메인 캐빈(Main Cabin) 및 베이직 이코노미(Basic Economy) 클래스에서는 델타항공의 수준 높은 서비스와 가격 대비 우수한 옵션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델타항공의 글랜 하인슈타인(Glen Haunstein) 선임부사장 겸 최고수익담당책임자는 “여행을 준비하는 델타항공 고객들에게 세심한 배려와 차별화된 다양한 옵션들을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이든 베이직 이코노미의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는 고객이든, 모든 좌석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서비스와 신뢰성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편리한 상품 구분과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은 자신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항공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델타항공의 전략 가운데 가장 최근에 단행한 조치이다.

새롭게 개편된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일등석 및 델타 컴포트 플러스 좌석 커버는 2015년 중반부터 항공기에 도입될 예정이다. 델타항공의 기내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ttp://bit.ly/1yL3pVt) 또는 유투브(http://bit.ly/1zIEAaQ)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