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명에게만 제공하는 특별한 식사
상태바
40명에게만 제공하는 특별한 식사
  • 박시인
  • 승인 2014.12.0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서울 한식당 무궁화에서 이달 31일까지 '온라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 한식당 무궁화에서 이달 31일까지

[트래블바이크뉴스] 박시인 기자  롯데호텔서울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연말을 맞아 그동안 무궁화를 찾아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격 한식을 맛볼 수 있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매일 40명에게만 제공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런치와 디너 각각 20명 한정으로 준비된다. 온라인 네이버 스토어팜 롯데호텔숍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서울 시내가 내려다 보이는 무궁화 홀에서 정찬을 즐길 수 있다.

6가지 코스가 제공되는 무궁화 스페셜 런치는 7만 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연어 샐러드, 오늘의 죽과 침채, 활 바닷가재 볶음, 국내산 한우를 사용한 언양 불고기, 된장찌개, 후식으로 구성했다. 7가지 코스가 준비되는 무궁화 스페셜 디너는 9만 원으로 상기 메뉴에 더덕 새우 강정이 추가되고 언양 불고기 대신 한우 등심 구이가 제공된다.

한편, 롯데호텔서울 무궁화는 레스토랑 평가서인 블루리본 서베이에서 3년 연속 리본 3개를 획득하며 최고의 한식당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 원자바오 전 중국 총리 등 귀빈들의 만찬을 준비했던 롯데호텔의 한식 대표 셰프 천덕상 조리장이 바닷가재와 한우 등 최고급 식재료를 선보이는 만큼 특별한 식사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문의가 많다. 12월 24일과 31일 디너는 이용이 불가하며 상기 메뉴 가격 모두 세금과 봉사료 포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