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야불리 스키원정대’ 이벤트 진행
상태바
‘클럽메드 야불리 스키원정대’ 이벤트 진행
  • 김효진
  • 승인 2014.12.0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메드에서 대한스키지도자연맹 이사 박순백 박사와 함께 '클럽메드 중국 야불리 스키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클럽메드
클럽메드에서 대한스키지도자연맹 이사 박순백 박사와 함께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진 기자  클럽메드(Club Med)가 오는 14일까지 국내 최고의 스키 칼럼니스트 박순백 박사와 함께하는 ‘2015 클럽메드 야불리 스키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순백 박사는 현재 대한스키지도자연맹 이사이자 국내 최대의 스키 칼럼 사이트 닥터스파크(http://www.drspark.net)를 운영하고 있는 칼럼니스트로, 국내외를 오가며 스키어들에게 강습도 진행하는 등 스키 분야의 명망 높은 권위자로 알려져 있다.

박순백 박사는 올 해 1월, 클럽메드 중국 야불리 리조트에 방문해 최상의 설질을 자랑하는 야불리 리조트 황제 스키를 직접 체험하고, 중국 현지 스키어들에게 강습도 진행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 바 있다.

이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야불리 리조트 체험 기회를 제공했으면 좋겠다는 그의 의사를 반영, 클럽메드와 박순백 박사가 함께 닥터스파크 커뮤니티 회원을 대상으로 한 스키 원정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클럽메드 야불리 리조트의 매력을 몸소 체험해볼 수 있는 ‘2015 클럽메드 야불리 스키 원정대’ 이벤트는 닥터스파크 내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진행된다. 박순백 박사의 과거 야불리 리조트 방문 후기를 읽고 지정된 양식에 맞춰 댓글을 등록하면 클럽메드에서 스키 수준별(초·중·고급)로 각각 3명씩 총 9명을 1차 선발하고, 박순백 박사가 SNS 활동성을 기준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6인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원정대는 2015년 1월 8일부터 11일까지 3박 4일 간 야불리 리조트를 직접 체험한 뒤, 인증샷을 포함한 체험 후기를 닥터스파크 사이트와 본인의 SNS에 게재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야불리 스키 원정대는 원정대장 1인과 원정대원 5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원정대장에게는 클럽메드 야불리 3박 4일 에어패키지(항공 포함), 원정대원에게는 클럽메드 야불리 3박 4일 리조트패키지(항공 불포함)가 제공된다. 모두 제세공과금 22%는 본인 부담. 이벤트 발표는 12월 16일 닥터스파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