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완관광청, ‘푸통푸통 Song’ 이벤트 진행
상태바
타이완관광청, ‘푸통푸통 Song’ 이벤트 진행
  • 김효진
  • 승인 2014.12.03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완관광청이 음원 '푸통푸통 송' 발표를 기념해 '뮤직비디오 감상평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푸통푸통 송' 뮤직비디오 캡쳐
타이완관광청이 음원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진 기자  타이완관광청은 타이완 여행의 감성을 담은 음원 ‘푸통푸통 송(Song)’ 발표를 기념해 ‘뮤직비디오 감상평 남기기’ 이벤트를 2015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타이완관광청은 여성 듀오 제이레빗과 함께 타이완 여행의 매력을 대중들에게 음악으로 전달하기 위해 푸통푸통 Song을 발표했고, 타이완의 주요 관광지를 영상으로 담아낸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하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푸통푸통 24시 타이완 홈페이지(www.putongputong.com)에서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후 감상평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타이완여행지원금(1명), 영화예매권(30명), 음료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조정석, 타이완 여배우 진의함 주연의 마이크로 무비 ‘푸통푸통 24시 타이완’을 푸통푸통 Song에 맞게 재편집 했으며, 르웨탄(日月潭), 타이루꺼((太盧閣) 국립공원, 지지(集集)역 등 타이완의 다양한 관광지를 아름답게 그려내 타이완을 여행하고 있는 기분을 전해준다.

타이완관광청 관계자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타이완의 볼거리, 먹거리를 감상하며 타이완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타이완 여행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