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KAL호텔, '마일로 호텔로' 패키지 출시
상태바
서귀포KAL호텔, '마일로 호텔로' 패키지 출시
  • 박시인
  • 승인 2014.12.0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KAL호텔이 겨울시즌을 맞아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에게만 제공하는 '마일로 호텔로' 테마별 스위트룸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제공/ 서귀포KAL호텔
서귀포KAL호텔이 겨울시즌을 맞아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에게만 제공하는

[트래블바이크뉴스] 박시인 기자  서귀포KAL호텔은 겨울시즌을 맞이해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 대상으로 ‘마일로 호텔로’ 테마별 스위트룸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새롭게 선보인다.

테마별 '스위트 룸 패키지'는 마일로 호텔로 신규 상품으로서 3가지 주제를 선정하여 리멤버 허니문, 베이비문, 펀 패밀리 패키지 상품을 다양하고 특색있게 출시했다.

이 상품은 마일로 호텔로 기본상품의 2박이상 투숙고객 대상으로 주중 (월~목) 2만 4천마일, 주말 (금~일) 4만마일, 성수기 (12월 24일부터 1월 1일까지) 5만마일을 기본 공제외에 주제별 특전에 따른 마일리지를 추가 공제하는 상품이다.

상품별 특전사항은 기본적으로 에메랄드 빛 바닷가 전망의 아늑하고 편안한 스위트룸과 함께 조식 제공외에 각 테마별 다양한 혜택 부여로 제주여행의 색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아름다웠던 신혼의 옛 추억을 그리는 "리멤버 허니문" 패키지는 2인 기준 이용시 추가로 2만마일 공제되며 특전으로 허니문 케이크, 고급와인, 기념촬영, 액자가 제공된다.

소중한 아가를 위한 태교 여행 '베이비문 패키지'는 2인 기준 이용시 추가로 2만 5천마일이 공제되며 건강식 모닝주스, 헬씨 블랙퍼스트, 블루투스 스피커, 디어베이비 워터, 드넓은 잔디밭과 아름다운 산책길을 즐기는 힐링패키지 상품이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체험 여행 '펀 패밀리 패키지' 상품은 4인 기준 가족 고객대상 추가로 2만 6천마일 공제되며 특전으로는 여유있는 엑스트라 베드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캠핑 바비큐 체험 15퍼센트 할인 및 제휴사 레저체험 할인 혜택 등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