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 렌터카,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
상태바
알라모 렌터카,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
  • 조용식
  • 승인 2014.12.02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라모 렌터카가 12월 한달동안 미국, 하와이, 캐나다 지역 렌터카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하 사진 출처 / 붕붕알라모flickr
알라모 렌터카가 12월 한달동안 미국, 하와이, 캐나다 지역 렌터카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하 사진 출처 / 붕붕알라모flickr

[트래블바이크뉴스] 조용식 기자  알라모 렌터카가 미국, 하와이, 캐나다 지역 렌터카 이용 고객을 위해 '차량 업그레이드'와 '선지불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알라모 렌터카 한국사무소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중소형은 중형으로, 중형을 예약하는 경우 스탠다드 등급으로 2가지 등급에 대해 차량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 준다"며, "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고 말했다.

이용방법은 알라모 렌터카 홈페이지에서 렌터카 예약을 완료하고, 픽업일 최소 2일 전까지 예약 정보 및 연락처를 전달하여 업그레이드를 요청하면 된다. 알라모 렌터카에서 이벤트 요청 내용을 확인한 후 업그레이드된 확정서를 고객의 이메일로 발송한다.

► 미국, 하와이, 캐나다에서 알라모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차량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 알라모 렌트카는 알라모, 내셔널, 엔터프라이즈 렌터카를 운영하고 있는 엔터프라이즈 홀딩스의 산하 브랜드이다. 엔터프라이즈 홀딩스는 전 세계 8,100여 개의 지점과 150만대 이상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북미 지역 최대 렌터카 회사이다.

하와이와 미서부 지역 렌터카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선지불 할인 이벤트'는 12월 한 달 동안 하와이 또는 미서부에서 렌터카를 이용할 고객은 보험 플러스GPS 요금제를 포함한 금액을 미리 지불하는 경우 약 10%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은 알라모 한국사무소 홈페이지(www.alamo.co.kr) 고객센터 내 Q&A 게시판으로 요청하면 된다. 게시판 신청 글 제목에 ‘특가이벤트’ 또는 선지불 예약 요청 내용을 기재하고, 이메일로 발송된 인보이스를 확인한 후, 금액을 결제하면 예약 확정서를 받아볼 수 있다. 최소 이용일 3일 전까지 요청해야 혜택이 적용된다.

알라모 렌터카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부담 없이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알라모 렌터카와 함께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알라모 렌터카 예약 및 선지불 특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02-739-3110)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알라모 렌터카는 알라모, 내셔널, 엔터프라이즈 렌터카를 운영하고 있는 엔터프라이즈 홀딩스의 산하 브랜드이다. 엔터프라이즈 홀딩스는 2014년에도 17조 8천억 원이라는 기록적인 수익을 기록한 전 세계 8,100여 개의 지점과 150만대 이상의 차량을 보유한 북미 지역 최대 렌터카 회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