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제주,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 출시
상태바
롯데호텔서울·제주,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 출시
  • 박시인
  • 승인 2014.12.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서울이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기 위한 고객들을 위해 겨울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 제공/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이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기 위한 고객들을 위해 겨울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 제공/ 롯데호텔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 박시인 기자  롯데호텔서울과 제주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은 1일부터 2015년 2월 28일까지 ‘윈터 웜쓰(Winter Warmth)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조식뷔페 2인, 롯데호텔 곰인형 1개가 포함되며, 가격은 26만 원이다. 선착순 300실을 대상으로 유니세프 롯데호텔 곰인형 1개와 1박 당 5,000원의 유니세프 기부가 이루어져 사은품도 받고 나눔에도 동참할 수 있다.

‘로맨틱 패키지(32만 원)’는 클럽 플로어 디럭스 객실 1박, 조식과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까지 즐길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혜택 2인, 더 라운지 겨울빙수 또는 단팥죽 2인, 롯데호텔 시그너처 텀블러에 아메리카노를 담아 제공하는 에코 드링크 2잔으로 구성된다. 12월 24일과 31일은 이용 불가다.

12월 24일과 25일에는 ‘2014 크리스마스 웜쓰(Warmth) 패키지’를 마련했다. 39만 원에 제공되는 ‘웜쓰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에 조식 뷔페 2인, 롯데호텔 곰인형, 델리카한스의 크리스마스 케익과 와인,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로 구성된다.

68만 원의 ‘스위트 패키지’는 주니어 또는 코너 스위트 클럽 플로어 객실 1박과 롯데호텔 곰인형, 델리카한스의 크리스마스 케익과 와인, 크리스마스 트리에 객실에서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별 만찬 2인이 룸서비스로 준비된다. 상기 가격 모두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낭만적인 공연과 함께 하는 롯데호텔제주 '화이트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사진 제공/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낭만적인 공연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80만 원에 제공되는 2박 상품으로 슈페리어 레이크 뷰 객실 2박과 조식 2인, 12월 24일 오후 2시부터 연회장에서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과자집 만들기’ 1팀 이용권, ‘화이트 크리스마스 파티’ R석 입장권 2매가 마련된다.

12월 24일 저녁 6시부터 9시 반까지 롯데호텔제주 대연회장에서 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파티’는 부활 출신의 보컬리스트 ‘정동하’와 감성 보컬 ‘왁스’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윈터 서프라이즈 기프트 세트도 제공된다.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1개씩 지급되는 순면 비치 가운과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베개형 해온 튜브, 어묵과 사케 세트, 객실 내 미니 바의 다양한 음료와 스낵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프리 미니 바, 겨울의 별미 전통 팥죽 또는 한방차를 이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사전에 준비한 선물을 맡기면 산타가 객실 또는 레스토랑으로 직접 선물을 배달해주는 ‘산타의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4일과 25일에는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타임’이 진행된다. 상기 패키지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한편 ‘화이트 크리스마스 파티’ 콘서트는 별도 구입도 가능하다. 뷔페와 공연이 모두 제공되는 R석은 성인 기준 12만 원, 콘서트만 즐기고 싶다면 S석을 5만 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호텔제주 투숙객과 제주도민에게는 10%의 특별 할인이 제공된다. 콘서트와 동시에 롯데호텔제주 숙박권, 뷔페 식사권 등이 마련된 풍성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