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산타의 선물 패키지' 출시
상태바
롯데호텔제주, 산타의 선물 패키지' 출시
  • 김효진
  • 승인 2014.11.28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이 오는 연말까지 '산타의 선물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이 오는 연말까지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진 기자  롯데호텔제주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왕복 항공권과 조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산타의 선물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76만 원부터 제공되는 2박 상품으로 디럭스 마운틴 뷰 객실 2박과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JDC 공항 면세점 할인권, 무료 주차 대행 서비스가 포함되며, 여기에 롯데호텔제주가 준비한 특별 선물로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 2인과 한식, 일식, 양식 뷔페 중 선택할 수 있는 조식 2인이 마련된다.

12월 23일과 24일 출발 고객에게는 12월 24일 저녁 6시부터 롯데호텔제주 대연회장에서 열리는 ‘2014 크리스마스 파티’ 콘서트와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2인 초대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서 제공되는 왕복 항공권은 김포, 부산, 광주, 청주, 대구 등 주요 지방 거점 도시에서 제주로 바로 출발하는 항공편도 다양하게 마련해 보다 편안하게 제주로의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사전에 준비한 선물을 맡기면 산타가 객실 또는 레스토랑으로 직접 선물을 배달해주는 ‘산타의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4일과 25일에는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타임이, 연회장에서는 과자집과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돼 더욱 풍성한 성탄절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