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중국인 유학생 마케터' 수료식 진행
상태바
아시아나, '중국인 유학생 마케터' 수료식 진행
  • 박시인
  • 승인 2014.11.28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이 28일 아시아나타운에서 '중국인 유학생 아시아나 마케터' 수료식을 진행했다. 사진 제공/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28일 아시아나타운에서

[트래블바이크뉴스] 박시인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28일 서울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에서 '중국인 유학생 아시아나 마케터' 수료식을 가졌다.

지난 4월 선발된 18명의 인원들은 7개월간 ‘아시아나 마케터’로 활동하며 웨이보등 중국 현지 SNS를 통한 홍보 활동과 신규 서비스 아이디어 및 중국 노선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등의 미션을 수행해 왔다.

이날 '중국인 유학생 아시아나 마케터'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수여 되었으며, ‘청두(成都) 지역의 특징을 활용한 중국 서부지역 마케팅 전략’을 제안한 2조(조원: 리민(李旻), 송페이(宋非), 시앙치(向琦))가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들 팀에는 아시아나의 취항지 중 한 곳을 선택하여 여행할 수 있는 해외탐방의 특전이 제공되었다.

아시아나항공 송석원 여객마케팅 담당 상무는 “중국인 유학생 아시아나 마케터들의 수준 높은 제안에 큰 감명을 받았다”며 “향후 아시아나는 중국 현지인의 시각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 전략들을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는 국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아시아나 드림윙즈’와 ‘아시아나 플라잉 마케터’를 시행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실시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