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 땡' 얼음조각 된 마다가스카 펭귄, 쿵푸 펜터
상태바
'얼음 땡' 얼음조각 된 마다가스카 펭귄, 쿵푸 펜터
  • 박시인
  • 승인 2014.11.2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음조각 전시회 아이스월드가 4년 연속 베네시안 마카오에서 열린다. 기간은 내년 3월 8일까지다. 사진 제공/ 마카오 관광청
얼음조각 전시회 아이스월드가 4년 연속 베네시안 마카오에서 열린다. 기간은 내년 3월 8일까지다. 사진 제공/ 마카오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 박시인 기자  아시아 최대 실내 얼음조각 전시회 아이스월드가 4년 연속으로 지난 27일부터 내년 3월 8일까지 베네시안 마카오에서 열린다.

마카오 정부 관광청의 지원을 받아 선보이는 이번 드림웍스 친구들과 펭귄의 아이스월드 탐험은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최고 인기 캐릭터들을 하얼빈에서 온 장인들이 놀라울 정도로 세밀하게 총천연색으로 조각하여 전시한다. 얼음조각 전시회는 코타이 스트립 리조트의 동계 드림웍스 체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1600 평방피트 넓이 전시장은 6개 구역으로 나뉘어 재미있는 얼음 조각들로 채워진다. 스키퍼와 그의 친구들 ‘마다가스카의 펭귄들’  -코왈스키, 리코, 프라이빗은 관람객들을 안내하며 드림웍스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서로 다른 세계를 탐험하며 각자 얼마나 특별한 휴가를 제공하는지 알아보는 비밀임무를 수행한다.

베네시안 마카오의 친숙한 모습과 음향에 둘러싸인 가운데, 마다가스카 펭귄에게 색다른 세계로의 여정이 시작된다. 관람객은 우아한 이태리 건축, 광장, 카날 운하를 가로지르는 다리, 노래하는 곤돌라 뱃사공 등을 만난다. 다음에는 '슈렉' 이야기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가족을 이루고 살며 습지 집에서 함께 휴가를 지내는 모습을 보게 된다.

드림웍스 친구들과 펭귄의 아이스월드 탐험 전시회의 에니메이션 캐릭터 중에서 쿵푸 팬더. 사진 제공/ 마카오 관광청

'마다가스카' 여우원숭이들과 킹 줄리안, 사자 알렉스 들이 우정을 나누며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다음에 계속된다. 히컵과 투슬리스 그리고 모든 바이킹 친구들이 사는 버크섬은 '드래곤 길들이기' 무대이며 단단히 뭉친 공동체로 휴가를 즐기고 있다. 

관람객은 마지막으로 고대 중국 얼음 제이드 궁전에 입장한다. 쿵푸 팬더 포와 용사 5인방이 지켜보는 가운데 4개의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가 중국전통과 휴일을 기념한다. 임무를 마친 펭귄들과 함께 베네시안 마카오로 돌아가서 마다가스카 펭귄들과 기념촬영을 하며 성공적인 휴가 활동 탐험 성공을 축하하게 된다.

'가장 쿨한 경험’으로 불리는 드림웍스 친구들과의 아이스월드는 호화로운 총천연색 과 더불어 재미있는 체험활동과 함께 가장 인기 있는 가족나들이다.  

베네시안 체험을 아이스월드 전시회와 함께 즐기려는 방문객은 베네시안 베드 앤 브렉퍼스트 패키지(Venetian Bed and Breakfast Package)를 이용할 수 있다. HK$1,898*부터의 가격으로 2015년 2월 28일까지의 숙박을 예약하여 복합 리조트의 여러 모습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