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 ‘3주년 기념 패키지’
상태바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 ‘3주년 기념 패키지’
  • 김효진
  • 승인 2014.11.27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이 오는 연말까지 '개관 3주년 기념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제공/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이 오는 연말까지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진 기자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에서는 개관 3주년을 맞아 11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개관 3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19만원에 제공되는 커플형 패키지는 클럽 슈페리어 더블 객실 1박에 뷔페 레스토랑 나루 조식 2인, 롯데백화점 상품권 2만 원, 롯데시네마 일반 관람권 2매, 클라우드 맥주 2캔으로 구성된다.

3인 기준 22만 원에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형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트윈 객실 1박과 나루 2조식 3인, 롯데백화점 상품권 3만 원, 롯데시네마 일반 관람권 3매, 클라우드 맥주 3캔이 마련된다. 토요일에는 1만 원의 추가 요금이, 일요일 이용 시에는 1만 원의 할인 요금이 적용되며 상기 패키지 가격은 세금 10% 별도다.

한편 12월 1일부터 15일까지는 개관 3주년을 맞아 ‘3주년 오픈 기념 복불복 이벤트’도 진행해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 홈페이지에 등록된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체크인 시 경품 내용이 담긴 봉투를 수령하고 이를 확인한 후 프런트에 제출하면 해당 경품이 바로 지급된다. 경품으로는 8만 원 상당의 조말론 향수와 롯데시네마 샤롯데 관람권, 타발론 티, 롯데호텔 모나미 볼펜 리미티드 에디션,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 교환권, 클라우드 맥주 등이 준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