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필리핀관광청 장관배 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제14회 필리핀관광청 장관배 골프대회 개최
  • 박시인
  • 승인 2014.11.2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제14회 필리핀관광청 장관배 한, 필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필리핀관광청과 함께 한.필 양국의 우호관계를 증진하고, 관광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취지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사진 출처/ 필리파나스 골프 클럽 페이스북
이번

[트래블바이크뉴스] 박시인 기자  필리핀항공이 오는 12월 18일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KC필리피나스G.C에서 ‘제14회 필리핀관광청 장관배 한. 필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순수 아마추어 골퍼들을 초청해 필리핀 골프 시장을 알리고, 필리핀항공이 주최, 필리핀관광청이 후원한다.

대회가 열리는 KC필리피나스 G.C는 마닐라에서 4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주변 경관이 수려한 곳이다. 특히, 지난해 4월 한국인이 인수해 노후한 시설을 새롭게 보수하는 등 골퍼들의 만족도가 상승하고 있다.

경기방식은 신페리오와 샷건 방식으로 진행되며, 대회의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필리핀항공 비즈니스 왕복항공권과 숙박권, 준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이코노미 왕복항공권을 수여한다. 그 외 다양한 시상 부분과 푸짐한 상품이 대거 준비돼 있다.

이번 대회는 골프를 사랑하는 순수 아마추어 골퍼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12월 18일 인천에서 출발해 12월 22일 귀국하는 3박 5일 일정으로 진행되고, 부산출발은 같은 날 출발해 12월 21일 귀국하는 3박 4일 일정으로 대회 일은 12월 20일이다.

또한, 대회 전날과 다음날 각각 18홀씩 연습 라운딩이 가능하고, 필리핀 관광청에서 제공하는 저녁만찬도 성대하게 열릴 예정이다.

대회 참가 가격은 인천 및 부산 출발 모두 동일하게 999,000원(1인)이며, 특급호텔에서의 전 일정 숙박은 물론 항공료, 세금 및 유류할증료, 골프비용 등 개인 캐디팁을 제외한 대부분이 포함사항 및 특전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필리핀 항공 한국어 홈페이지(www.philippineairlin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