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부, '2014 항공레저스포츠제전' 개최
상태바
국토부, '2014 항공레저스포츠제전' 개최
  • 박시인
  • 승인 2014.11.2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항공레저스포츠제전'이 오는 22일과 23일 이틀간 서울 광나루 한강공원 등 4곳에서 개최된다. 사진 출처/ 항공레저스포츠제전 블로그

[트래블바이크뉴스] 박시인 기자  국토교통부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서울 광나루 한강공원 모형비행장 등 4곳에서 ‘2014 항공레저스포츠제전’을 개최한다.

이번 항공레저스포츠제전은 서울 광나루 한강공원 모형비행장(개회식, 모형항공기·동력패러글라이딩 경기 및 체험), 남양주 예봉산 활공장(패러글라이딩 경기 및 체험), 하남시 미사리 강하장(스카이다이빙 경기 및 체험), 공주 이착륙장(경량항공기 경기 및 체험) 등 4곳에서 열린다. 

‘푸른 꿈, 드넓은 창공에 펼쳐라’라는 구호를 내건 이번 행사에는 모형항공기, 경량항공기, 패러글라이딩, 스카이다이빙, 동력 패러글라이딩 등 5개 종목의 선수 600여 명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치게 된다.

또한, 4개 행사장에서 일반인과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드론 조종체험, 모형항공기 제작, 열기구 체험 등 10개 분야의 체험 행사가 펼쳐지고, 8개 종류의 항공레저스포츠 장비가 전시될 예정이다.

2014 항공레저스포츠제전은 항공법이 개정되어 항공레저스포츠 제도가 도입되면서 국민들에게 항공레저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항공레저스포츠의 대중화와 관련 산업의 발전을 위해 올해 국토교통부가 처음으로 개최하는 행사이다.

대회 일정, 프로그램 구성 등 자세한 사항은 2014 항공레저스포츠제전 블로그(http://blog.naver.com/flyingi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