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관광청, 인터파크 투어와 '먹go찍go' 상품출시
상태바
홍콩관광청, 인터파크 투어와 '먹go찍go' 상품출시
  • 김효진
  • 승인 2014.11.19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관광청이 겨울축제를 맞아 인터파크 투어와 '먹go 찍go'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 제공/ 홍콩관광청
홍콩관광청이 겨울축제를 맞아 인터파크 투어와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진 기자  홍콩의 로맨틱 겨울축제가 오는 12월 5일부터 시작해 다음달 1일까지 열린다. 홍콩은 가까운 여타 지역과는 달리 안전성과 편리한 인프라를 구비하고, 도심 안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뛰어난 접근성과 인접성을 자랑한다. 편리한 교통편과 숙박, 쇼핑, 미식 3박자를 갖췄으며, 한국에서는 홍콩까지 3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다.

홍콩관광청은 겨울축제를 맞아 홍콩을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인터파크 투어와 '먹go, 찍go' 상품을 출시해, 트램 한 대를 빌려 안에서 파티도 할 수 있도록 하고, 프렌치 스타일 디너도 제공할 예정이다. 총 16명으로 구성되는 상품으로 유명사진작가 노바와 함께 한다.

또한, 여행으로 기부를 실천하는 네이버의 해피빈, 세상의 행복한 변화를 꿈꾸는 착한 여행 굿 트래블 출시와 더불어 홍콩관광청도 함께 기부 행사에 참여한다. 

'크리스마스 홍콩, 나눔여행'이란 주제로, 콩을 기부하고 홍콩 비지니스왕복 항공권과 홍콩리츠칼튼 호텔 숙박이 포함된 홍콩 럭셔리 &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여행 상품 당첨의 기회도 주어진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만큼의 콩을 소외이웃에게 기부하고 응모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