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로맨틱 셀러브레이션' 패키지 출시
상태바
더 플라자, '로맨틱 셀러브레이션' 패키지 출시
  • 박시인
  • 승인 2014.11.19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플라자가 연인과 친구, 가족 등 누구나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즐길 수 있는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더 플라자
더 플라자가 연인과 친구, 가족 등 누구나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즐길 수 있는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더 플라자

[트래블바이크뉴스] 박시인 기자  더 플라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로맨틱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를 오는 12월 24, 27, 31일, 단 3일간만 선보인다.

총 3가지 방법으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연인과 친구, 그리고 가족 등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이 돋보인다.

먼저, 고급스러운 스위트룸에서 즐기는 다이닝 패키지가 제공된다. 프리미어 스위트 1박과 함께 호텔 셰프가 준비하는 인룸 다이닝이 포함되며, 다이닝에는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등 2인 디너 코스와 레드 와인 1병이 제공된다. 가격은 42만 원이며,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은 45만 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딜럭스룸 1박과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에서 준비한 스페셜 케이크, 북유럽 사과주 ‘템트(Tempt)’ 2병이 포함된 패키지는 객실에서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화려한 서울 도심의 연말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가격은 31만 원이며, 24일은 36만 원이다.

마지막으로, 2014년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 제공되는 패키지는 딜럭스룸 1박과 김태우 송년 콘서트 S석 2매가 포함된다. 더 플라자의 연회장 그랜드볼룸에서 진행하는 가수 김태우의 송년 콘서트 ‘비긴어게인’에 입장할 수 있으며, 콘서트 전에는 특선 디너 코스 요리를, 공연 후에는 객실에서 서울광장과 광화문을 바라보며 새해 카운트다운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9만 원.

모든 패키지는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이용 고객은 15층부터 18층까지 통 유리로 이루어져 도심의 전경이 한 눈에 보이는 플라자휘트니스클럽 및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호텔 내 레스토랑 10% 할인 및 제휴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