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전세계 안내데스크’로 자유여행자 편의 도모
상태바
하나투어 ‘전세계 안내데스크’로 자유여행자 편의 도모
  • 김효진
  • 승인 2014.11.18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가 전 세계 주요 여행지에 안내데스크를 설치해 여행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사진 제공/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전 세계 주요 여행지에 안내데스크를 설치해 여행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사진 제공/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진 기자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이 가장 우려하는 부분은 무엇보다도 현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돌발상황에 대한 대처들이다.

이런 여행자들을 위해 하나투어가 자사 고객을 위해 ‘전세계 안내데스크’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전세계 안내데트크'란, ‘현지케어’ 부분이 취약한 하나투어 자유여행 브랜드 ‘하나프리’ 고객님들께 제공하는 서비스 중 하나로, 하나투어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 세계 여행지에 위치해 있는 안내데스크에서 주변정보, 상품안내, 관광지 안내 등 각종 문의가 가능하다.

현재 하나투어 안내데스크는 동남아의 방콕. 파타야. 푸껫. 세부(2개). 마닐라. 보라카이. 싱가포르, 일본의 도쿄. 오사카. 규슈. 홋카이도, 중국의 칭다오 공항. 베이징(왕징, 스차하이, 호국사). 홍콩, 미주의 라스베가스와 하와이, 남태평양의 괌. 사이판 등 21개소에 걸쳐 있다.

특히, 최근 오픈한 청도의 안내데스크는 예약 및 안내에 대한 기본적인 역할 외에도 하나투어 고객대상으로 음료를 대접하는 등 관광객들이 쉬어갈 수 있는 장소로도 적합하다. 청도공항 도착장 정면에 위치하여 고객 접근성이 높다는 게 특징이며, 골프, 일일투어, 호텔, 입장권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일일투어 예약 시에는 와이파이 단말기 무료대여, 식당, 마사지 쿠폰 등을 제공하여 자유여행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자유여행객 대상으로 MMS 및 호텔 바우처, 항공 E-티켓을 통해 현지 안내데스크를 알리고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하나투어의 전 세계 안내데스크의 위치, 운영시간, 연락처 등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닷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