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만의 공간에서 특별하게 즐긴다
상태바
여자들만의 공간에서 특별하게 즐긴다
  • 박시인
  • 승인 2014.11.1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서울 22층에 위치한 '레이디스 플로어'는 여성들만의 공간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 제공/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 22층에 위치한

[트레블바이크뉴스] 박시인 기자  여자들끼리 좀 더 특별하게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롯데호텔서울은 지난 2008년 국내 최초로 여성 투숙객만을 위한 공간을 마련해 여성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본관 22층에 위치한 여성전용층 ‘레이디스 플로어’는 남성 투숙객뿐만 아니라 직원들도 출입할 수 없는 오로지 여자들만의 공간이다. 복도에서 가운만 입고 돌아다녀도 될 정도로 부담이 없다. 

‘레이디스 플로어’는 유럽의 자연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컬러와 인테리어로 자연의 생명력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내고 있다. 바비리스 헤어 세트, 미용 스팀기, 화장품 냉장고 등이 구비돼 있으며, 원하는 경우 족욕기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펜할리곤스(Penhaligon’s) 목욕제품과 유기농 미용음료도 비치해 여성들을 위한 최고의 휴식을 선사한다. 모든 레이디스 플로어 이용 고객은 조식,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를 포함한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사진은 레이디스 플로어 객실. 여성들만의 차별화된 세심한 서비스가 준비돼 있다.

롯데호텔서울은 ‘레이디스 셀레브레이션(Ladies’ Celebration) 패키지’를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Deluxe) 패키지’는 레이디스 플로어 디럭스 룸 1박, 레이디스 라운지와 클럽라운지 이용 2인, 화이트 와인 하프 사이즈와 과일, 프랑스의 유명 플로리스트 크리스챤 또뚜의 환영 플라워로 구성된 레이디스 커티시, 델리카한스의 케익과 와인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34만 원부터다.

‘스위트(Suite) 패키지’는 상기 구성에 럭셔리 스위트 룸으로의 업그레이드, 레이디스 라운지와 클럽 운지 이용 1인, 스페셜 디너 3인의 특전이 추가되며,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도 무료로 마련된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스페셜 디너는 한식 무궁화, 중식 도림, 일식, 모모야마, 이탈리안 페닌슐라 중 취향대로 레스토랑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72만 원부터이며, 해당 패키지 고객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상기 요금 모두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