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여행은 '쇼핑 천국' 마카오에서
상태바
12월 여행은 '쇼핑 천국' 마카오에서
  • 박시인
  • 승인 2014.11.13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카오의 대표적인 쇼핑몰 베니시안 마카오 샵은 베네치아를 연상케 하는 호화로운 쇼핑몰로 다양한 품목의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출처/ 베네시안 마카오 페이스북
마카오의 대표적인 쇼핑몰 베니시안 마카오 샵은 베네치아를 연상케 하는 호화로운 쇼핑몰로 다양한 품목의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출처/ 베네시안 마카오 페이스북

[트레블바이크뉴스] 박시인 기자  12월의 마카오는 고급 스파 시설, 쇼핑페스티벌 등 여성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여행포인트가 존재하는 최고의 여행지다. 특히, 12월 한 달 동안 펼쳐지는 마카오 쇼핑페스티벌 기간 동안 쇼핑을 위해 마카오를 찾는 여행객들이 많다. 

베네시안, 시티오브드림즈 등 마카오 전역의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경품 추첨, 할인 행사에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베네시안 마카오 샵은 베네치아 거리를 재현해 만든 호화로운 실내 쇼핑몰로, 무려 330개가 넘는 세계적인 브랜드들과 고급 부티크 상점들이 입점해 있다. 또한, 패션, 보석, 선물 용품, 스포츠 액세서리 등 다양한 품목이 판매되고 있으며, 멋진 식당가도 조성돼 있다.

더 불르바드 쇼핑 아케이드도 최신 트랜드의 고급 여성복과 액세서리, 최고급 화장품과 보석,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시계를 구입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마카오정부관광청과 웹투어의 마카오 블로그 원정대가 '엄마와 딸'이라는 테마로 '마카오 모녀 원정대'를 모집한다.

12월은 마카오에서 모녀 지간끼리 쇼핑이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통해 보다 돈독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좋은 기회다.

마카오정부관광청과 웹투어는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마카오 모녀 원정대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원정대는 ‘엄마와 딸이 함께하는 마카오여행’을 컨셉으로 모녀원정대를 모집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모녀원정대 선발인원은 총 8명(엄마와 딸 4팀)이며, 지원자격은 엄마와 딸 중에서 1명만 블로그를 운영하면 된다. 응모방법은 원정대 모집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한 후, 엄마와 딸 중에서 대표 1인이 응모 페이지에 명시된 질문에 간단히 답변하면 된다.

마카오 모녀 원정대로 선발되면 오는 12월 11일부터 14일까지 총 3박 4일동안 마카오 여행을 떠나게 되고, 특급호텔 3박, 현지 일일투어, 마카오 쇼핑 페스티벌 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더불어 누리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