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아 발리, 최고의 뉴-비치 리조트 호텔 부문 수상
상태바
물리아 발리, 최고의 뉴-비치 리조트 호텔 부문 수상
  • 박시인
  • 승인 2014.10.21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5회 TTG 트래블 어워드에서 최고의 뉴-비치 리조트 호텔에 선정된 물리아 발리는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인피니티 풀에서 럭셔리 이상의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사진 출처/ 물리아 발리 페이스북
제25회 TTG 트래블 어워드에서 최고의 뉴-비치 리조트 호텔에 선정된 물리아 발리는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인피니티 풀에서 럭셔리 이상의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사진 출처/ 물리아 발리 페이스북

[트래블바이크뉴스] 박시인 기자  물리아 발리가 제25회 TTG(Travel Trade Gazette) 트래블 어워드에서 ‘최고의 뉴-비치 리조트 호텔(the Best New Beach Resort Hotel)’ 부문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TTG 트래블 어워드는 지난 1989년부터 아시아 태평양을 대표하는 최고 권위의 상으로 세계적인 관광 전문지인 TTG 아시아 미디어가 주관하며, 올해는 83개의 참여 업체 중에서 15만 명의 아시아 태평양 여행 산업 관련 종사자의 투표를 통해 최고의 호텔과 리조트를 선정했다.

인도네시아 발리 누사 두아(Nusa Dua) 지역에 위치한 물리아 발리는 품격 있는 넓은 공간과 우아한 감성을 살린 편안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인피니티 풀에서 럭셔리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발리에서 가장 인기 높은 레스토랑인 더 카페(The Café), 지중해 식 이탈리안을 즐길 수 있는 솔레일(Soleil) 레스토랑 등 세계 최고 수준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미식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물리아 발리는 2013년 미국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e Nast Traveler US 2013)에서 핫 리스트(Hot List) 부문, 2014년 영국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리더스 트래블 어워드(Conde Nast Traveller UK Reader’s Travel Award 2014)에서 아시아 탑 20 호텔(Top 20 Asia hotels) 부문에서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