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2014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상태바
필리핀관광청, 2014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 박시인
  • 승인 2014.10.20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관광청이 2014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정보 제공과 함께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 필리핀관광청
필리핀관광청이 2014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정보 제공과 함께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 필리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 박시인 기자  필리핀관광청이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열리는 ‘2014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오감만족 세계여행'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전 세계 270여 개에 달하는 여행사, 항공사, 관광청, 관광지 등 여행관련 업체들을 한 곳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필리핀관광청은 이번 박람회에 부스를 마련하여 문화가 살아 숨쉬는 다바오와 허니무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마닐라, 세부, 보라카이 등 여행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필리핀의 제이 파크 아일랜드 리조트&워터파크, 모벤픽 호텔 막탄,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스파, 샹그릴라 막탄 리조트&스파, 크림슨 리조트, 보라카이 가든 리조트, 리젠시 비치 리조트, 리젠시 라군 리조트,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 마닐라 호텔이 함께 참가하여 필리핀 여행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필리핀관광청은 이번 박람회에 부스를 마련하여 마닐라, 세부, 보라카이 등 필리핀의 다채로운 여행지를 소개할 예정이다사진 출처/ 필리핀관광청 페이스북

이와 함께 필리핀관광청 부스를 찾는 모든 방문객들에게는 항공사, 리조트, 여행사들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 소개 책자와 필리핀의 대표적인 관광 지역 안내 책자 및 지도를 무료로 나눠줄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건망고, 쇼핑백 등을 증정하고, 행사 마지막 날에는 경품 추첨을 통해 필리핀항공에서 제공하는 인천/부산-마닐라/세부/칼리보(선택 가능) 왕복 항공권 2매, 세부퍼시픽항공에서 제공하는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 2매, 에어아시아에서 제공하는 인천-마닐라/세부/칼리보(선택가능) 왕복 항공권 2매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