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월드, ‘러버덕을 찾아라 패키지’ 출시
상태바
롯데호텔월드, ‘러버덕을 찾아라 패키지’ 출시
  • 박시인
  • 승인 2014.10.2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버덕을 찾아라 패키지'를 이용하면 러버덕이 한 눈에 들어오는 객실에서 묵을 수 있다. 사진제공/ 롯데호텔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 박시인 기자  롯데호텔월드(잠실)는 러버덕 프로젝트, 서울 전(展)을 기념해 지난 16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러버덕을 찾아라 패키지’를 선보인다.

네덜란드 아티스트 플로렌타인 호프만(Florentijn Hofman)의 공공미술 프로젝트인 러버덕 프로젝트는 무게 1톤에 달하는 초대형 고무오리 작품을 통해 전 세계인에게 평화와 행복을 메시지를 전달해 왔으며, 현재 서울 잠실의 석촌호수 동호에서 진행되고 있다.

‘러버덕을 찾아라1 패키지’는 러버덕이 한눈에 들어오는 러버덕 뷰 객실 1박, 러버덕이 전시되는 석촌호수 동호에서 운영되는 롯데호텔 쿨팝스 프라자의 음료 3잔과 코노피자 3개로 구성된다. 가격은 27만 원부터다.

‘러버덕을 찾아라 2 패키지’는 상기 특전에 중식당 도림의 북경오리 한 마리가 추가로 마련되며, 이 패키지는 34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가장 가까이서 러버덕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번 패키지의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포함이며, 주말 투숙 시 별도의 추가 요금이 부가된다. 10월 26일부터 28일까지는 특별 할인이 제공되며, 상기 패키지 모두 5만 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상기 패키지 이용 고객은 ‘러버덕을 찾아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객실 내 숨겨진 러버덕 레터를 찾아 프론트 데스크에 제출하면 모엣샹동 샴페인에서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패스, 한국도자기 어린이 식기세트까지 다양한 경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의 러버덕 인형도 함께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