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관광청, 새로워진 여행 모바일 앱 런칭
상태바
태국관광청, 새로워진 여행 모바일 앱 런칭
  • 김효진
  • 승인 2014.10.1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관광청이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강화, 새로운 버전의 '뉴 어메이징 타일랜드' 앱을 출시했다. 사진 / 조용식 기자
태국관광청이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강화, 새로운 버전의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진 기자  태국관광청이 태국 여행 중 유용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신 기술과 기능으로 업그레이드한 'New Amazing Thailand'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태국관광청은 "이번에 새롭게 소개된 'New Amazing Thailand'는 전 세계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특별한 여행 상품 또는 숙박 패키지 등을 포함하는 최신 여행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 새롭게 선보인 앱에는 이벤트, 축제 정보, 여행 상품 정보 등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 여행자들에게 실시간으로 여행지를 보여주는 캠 기능, QR코드로 빠르게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능 등이 제공되고 있다.

새로운 앱의 기능을 살펴보면, 여행자들이 어느 위치에서나 여행지 정보와 표시를 볼 수 있으며, QR 코드 스캐너로 빠르게 여행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지도를 통해 원하는 곳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자신의 위치를 실시간 업데이트해 친구에게 알릴 수 잇는 체크인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여행자들이 실시간으로 여행지나 여행 액티비티 등을 볼 수 있는 '타이 라이브 캠', SNS에 자동 링크할 수 있는 '쉐어(Share)' 이벤트 및 축제 정보 등의 다양한 정보가 제공되고 있다.

태국관광청 타와차이 아란익(Mr. Thawatchai Arunyik)청장은 “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새로워진 디자인으로 더욱 편리한 사용자 중심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며, "새 버전은 태국 여행을 준비 중이거나 이미 여행 중인 여행자들에게 유용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