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여행이 새롭게 느껴진다
상태바
방콕 여행이 새롭게 느껴진다
  • 박시인
  • 승인 2014.10.08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가 4가지 유형의 새로운 방콕 여행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은 태국 방콕의 랜드마크 왓 아룬 전경. 사진 출처/ 태국관광청 페이스북
하나투어가 4가지 유형의 새로운 방콕 여행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은 태국 방콕의 랜드마크 왓 아룬 전경. 사진 출처/ 태국관광청 페이스북

[트래블바이크뉴스] 박시인 기자  하나투어가 고객이 원하는 '쇼핑없는 방콕 여행'으로 다시 태어났다. 

하나투어는 태국 방콕 여행 상품 차별화의 일환으로 ‘No쇼핑’, ‘인솔자 동반’, ‘방콕 5일’, ‘방콕/파타야 6일’ 등 4가지 패턴으로 구성한 새로운 패키지를 통해 여행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방콕지역 잠재고객 312명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설문조사 및 결과분석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적극 반영한 것이다. 

하나투어는 기존 일부 고품격 상품에만 적용되던 ‘No쇼핑’과 ‘인솔자 동반’ 특전의 적용 범위를 넓혔다. 그 결과 ‘No쇼핑’ 상품 이용 고객들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도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인솔자는 보통 15~20명 단체 동반과 달리 성인 10명 이상이면 함께하며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방콕을 심도 있게 체험할 수 있는 ‘방콕 5일’, 여유로운 일정으로 파타야까지 함께 둘러볼 수 있는 ‘방콕/파타야 4박6일’ 등 고객들의 선택지를 넓혀주고 있다.

한편, 태국의 방콕은 베낭여행의 메카 '카오산 로드'를 비롯해 세련된 방콕 트랜드를 느낄 수 있는 '씨암', 방콕 교통의 중심시이자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수쿰빗, 최대 사원 '왓 아룬' 등 볼만한 곳이 많은 대표적인 동남아시아 여행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