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일본 여행의 좋은 기회
상태바
연말연시 일본 여행의 좋은 기회
  • 조용식
  • 승인 2014.10.0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피디아가 7일부터 일본 주요 호텔을 최대 50% 할인하는 한정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제공 / 익스피디아
익스피디아가 7일부터 일본 주요 호텔을 최대 50% 할인하는 한정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제공 /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 조용식 기자  연말연시를 이용해 일본 도심 속 축제를 즐길 계획세우고 있는 여행자라면 지금 호텔 예약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익스피디아가 7일부터 11일까지 5일 동안 일본의 주요 호텔을 최대 50% 할인하는 한정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한정 세일프로모션은 내년 1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익스피이아 관계자는 "10월 말 교토에서 열리는 지다이마츠리와 단풍 절정 기간 펼쳐지는 도쿄의 일루미네이션 행사가 특히 인기"라며 말했다.

익스피디아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요코하마의 소테츠 프레사 인 요코하마-사쿠라기쵸, 호텔 몬테레이 라 쇠르 오사카, 호텔 몬테레이 오사카 등에 50%, 나라의 호텔 닛코 나라, 삿포로의 크로스 호텔 삿포로 등에 40%, 오키나와의 오키나와 나하나 호텔 & 스파, 도쿄의 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 등에 35%의 할인을 제공한다.
 
이 밖에 교토, 아사히카와, 고베, 히로시마 등 다양한 도시의 총 70개의 호텔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한정 세일 프로모션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모바일 웹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