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캐세이패시픽,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 진행
  • 박시인
  • 승인 2014.09.2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세이패시픽이 22일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캐세이패시픽
캐세이패시픽이 22일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캐세이패시픽


[트래블바이크뉴스] 박시인 기자 캐세이패시픽이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세이패시픽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대만을 제외한 전 세계 여행지로 떠나는 관광객들에게 한국-홍콩 왕복 구간의 마일리지를 기존 대비 3배 적립해주는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장거리 여행 1회 또는 홍콩을 2번 왕복하는 여행만 해도 베이징 및 오사카 왕복 여행에 해당되는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밖에 1회에 한해 일등석 및 비즈니스석 이용 시 2,000마일, 프리미엄 일반석 및 일반석을 이용할 경우 1,000마일을 추가로 적립해 주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에 아시아 마일즈를 가입하고 여행하면, 500마일을 추가 적립할 수 있어 한국-홍콩 구간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마일리지 적립의 기회를 얻게 된다.

한편,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예약 시 아시아 마일즈 회원 번호를 알려준 뒤, 여행 출발 전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 또는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해야 하며, 여행은 오는 10월 1일부터 12월 31일 사이에 마쳐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