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꿈의 섬 몰디브’ 특별 이벤트 실시
상태바
캐세이패시픽, ‘꿈의 섬 몰디브’ 특별 이벤트 실시
  • 김효설
  • 승인 2014.09.1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세이패시픽은 오는 10월 30일까지 '꿈의 섬, 몰디브"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세이패시픽은 오는 10월 30일까지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설 기자 캐세이패시픽은 오는 10월 30일까지 인기 허니문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는 몰디브행 왕복 항공권을 놀라운 가격에 선보이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국내 출발 몰디브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을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해 890,2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발권일 환율에 따라 변동 가능) 본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 가능한 기간은 2015년 3월 31일까지다.

캐세이패시픽은 특가 프로모션과 더불어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인 혜택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낭만의 섬 몰디브로의 여행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W 호텔 몰디브와 함께 몰디브행 왕복항공권과 W호텔 몰디브 숙박권 등 풍성한 이벤트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9월 26일까지 캐세이패시픽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cathaypacifickr)와 W호텔 몰디브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WMaldivesRetreat)에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후, 캐세이패시픽 페이스북에 쪽지로 ‘몰디브에서 꿈의 휴가를 보내고 싶은 이와 그 이유’를 적어 보내면 된다. 당첨자는 9월 30일에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등(1명)에게는 몰디브행 캐세이패시픽 프리미엄 일반석 왕복 항공권(2장) 및 W 호텔 몰디브 숙박권이 제공되며, 2등(7명)에게는 캐세이패시픽의 특별한 기념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경품 수령과 관계된 자세한 내용 및 약관은 캐세이패시픽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몰디브 특가 항공권 예약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cathaypacific.com/kr)에서 가능하다. 또한 캐세이패시픽의 다양한 소식은 e뉴스레터 ‘CXpecials’와 SNS채널(페이스북: facebook.com/cathaypacifickr 트위터: twitter.com/cathaypacifickr)을 통해 접할 수 있다.

올가을 결혼 시즌을 겨냥해 국내외 셀러브리티들이 선호하는 럭셔리 허니문 여행지인 ‘낭만의 섬’ 몰디브를 특별한 가격에 떠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돼 예비부부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인도양의 청록색 바닷물에 자리 잡은 몰디브의 페스두 섬에 있는  W호텔 몰디브는 몰디브의 바다를 배경으로 최고의 허니문을 누릴 수 있다.

몰디브는 에메랄드 빛 바다, 천여 개의 산호섬 등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최고급 리조트, 스파 시설이 즐비해 럭셔리한 허니문을 꿈꾸는 예비부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여행지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럭셔리한 허니문을 즐기고 싶은 예비부부라면 이벤트에 주목할만하다.

마크 우 (Mark Ng)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은 “캐세이패시픽은 지난해 10월, 꿈의 휴양지 몰디브로 주 4회 정기 운항을 시작하며 국내 허니무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특가 프로모션과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낭만의 섬 몰디브에서 사랑하는 이와의 특별한 시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국 스카이트랙스 선정 ‘세계 최고 항공사(World’s Best Airline)’ 상을 2003년, 2005년, 2009년, 2014년 총 4회 수상한 캐세이패시픽은 코드쉐어를 포함 전 세계 46개국에 188개 이상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인천-홍콩 노선 매일 6회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프리미엄 항공사로 평가받고 있다.

홈페이지(cathaypacific.com/kr)를 통해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온라인 체크인' 및 '나의 예약관리' 등 편리한 여행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W호텔 몰디브는 인도양의 청록색 바닷물에 자리 잡은 몰디브의 페스두 섬에 있다. 수상비행기나 스피드 보트로 갈 수 있는 페스두 섬은 다이빙 포인트로 유명한 곳으로 울창한 숲과 눈 부신 햇살이 쏟아지는 천혜의 환경 속에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자랑한다.

쥐가오리, 바다거북, 불가사리가 헤엄치는 몰디브의 바다를 배경으로 최고의 허니문을 누릴 수 있는 W호텔 몰디브는 어웨이 스파가 명물.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한 비치오아시스와 오션오아시스 등의 객실과 부대시설, 품격있는 서비스를 자랑하는 이곳에서는 에메랄드 빛 바다와 백색 모래사장과 함께 자연의 일부가 된다.

사진 자료제공: 캐세이패시픽(www.cathaypacific.com/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