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고가 흐르는 제주 신라의 가을밤
상태바
탱고가 흐르는 제주 신라의 가을밤
  • 김효진
  • 승인 2014.09.0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라는 낭만적인 가을여행을 위해서 '문라이트 피에스타' 패키지를 선보인다.(사진=제주신라)
제주신라는 낭만적인 가을여행을 위해서

이국적인 제주신라로의 낭만적인 가을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올 가을 선보일 예정인 ‘문라이트 피에스타 패키지(Moonlight Fiesta Package)’를 이용하면 탱고 페스티벌을 감상하며 즐기는 문라이트 스위밍, 아르헨티나의 프리미엄 와인과 세계 유명지역의 와인들을 즐길 수 있는 와인 파티,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나이트 비치 시네마, 품격있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S 등을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의 밤에는 탱고가 흐른다. - 제주신라에서 만나는 아르헨티나의 이국적인 밤

패키지를 이용하면 자정까지 야외 수영장과 자쿠지에서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 기간 야외 수영장 존에는 탱고의 열기로 가득하다. 야외 수영을 즐기며 아르헨티나에서 초청한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화려하고 정열적인 탱고 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제주신라의 야외 수영장 존에서는 아르헨티나에서 초청한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화려하고 정열적인 탱고 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밤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는 아르헨티나의 정열적인 선율이 가득한 '문라이트 스위밍 위드 탱고’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막시 코펠로’, ‘니디아 존슨’을 포함한 아르헨티나의 탱고 거장인 ‘카를로스 코펠로’의 탱고 컴퍼니 소속 무용수들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제주신라에서 공연을 펼치기 위해 내한, 낭만적인 밤을 선사한다.

이벤트로 탱고 세션은 탱고 거장에게 배우는 탱고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고, 탱고 공연 후에 아르헨티나 탱고 무용수들과 함께 포토 타임도 즐길 수 있다. 또한, 탱고바 콘셉트의 풀사이드 바에서는 유료로 아르헨티나 지역 요리와 맥주를 맛볼 수도 있다.

밤하늘의 별빛과 로맨틱한 조명으로 물든 밤 - 제주신라의 ‘와인파티'

매일 밤이 되면 더욱 로맨틱해지는 야외에서 펼쳐지는 ‘와인 파티’에서는 세계 유명 지역의 프리미엄 와인 약 10여 종이 마련되어 있어 무제한으로 와인을 맛볼 수 있다. 은은한 조명과 플라워 데코로 꾸며져 있는 야외 전망대에는 잔잔한 파도소리와 정원의 향기가 가득하고 정상급 뮤지션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할 수 있어 더욱 낭만적인 시간을 선사한다.

와인 파티를 하는 동안 파티 입장 고객들은 상쾌하고 청량감 넘치는 스파클링 와인과 화이트 와인, 아름다운 빛깔과 깊이 있고 다양한 맛을 지닌 레드 와인 등 세계 유명 산지의 프리미엄 와인을 마음껏 시음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믹스 치즈와 견과류, 비스킷 등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소믈리에의 설명도 곁들여져 와인의 풍미를 더욱 깊게 즐길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와인파티에서는 스페인 페네데스 지역과 이탈리아 스푸만테 와인과 함께 아르헨티나 지역의 프리미엄 와인을 선보인다. '베스트 아르헨티나 와인'으로 수차례 수상하면서 아르헨티나의 국가대표 와인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는 트라피체의 ‘멜로디아스 말벡’을 선보인다. 특히, 이 와인은 아르헨티나 국민이 제일 사랑하는 ‘탱고의 황제’ 카를로스 가르델이 1934년에 작곡한 ‘나의 사랑하는 부에노스 아에레스여’라는 곡의 악보로 만들어진 레이블이 인상적이다.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꿈 같은 시간이 펼쳐진다 - 제주신라호텔 나이트 비치 시네마

패키지에는 중문 해변 앞에 위치한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의 나이트 비치 시네마 무료 입장도 포함된다. 해변에 위치한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는 밤이 되면 은은한 조명과 별빛으로 물든 제주신라의 밤바다에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꿈 같은 시간이 펼쳐지는 낭만적인 장소로 변신한다.

해변의 모래사장과 잘 어울리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견고한 천을 이용하여 커다란 스크린을 설치했고 ‘나이트 비치 시네마’ 입장 고객에게는 무선 헤드셋을 제공해 파도 소리를 벗 삼아 선명한 음향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고객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나이트 비치 시네마의 영화는 매일 오후 8시부터 상영한다.

머무는 시간이 품격이 되는 제주신라호텔 '라운지 S'에서 여유로운 시간

호텔 로비(6층)에 위치한 라운지 S는 간단한 쿠키와 프리미엄 티‘TWG’가 갖춰져 있으며 다양한 장르의 서적들과 무성 영화 등을 감상할 수 있는 편안한 휴식 공간이다. 이 공간은 라운지 S 입장권을 소지한 고객만 입장 가능한 공간이기 때문에 더욱 프라이빗하다.

또한, 패키지 2박 투숙 시 풀 사이드 바 '프리미엄 맥주 세트'를 1회 제공하며, 패키지 3박 투숙 시에서 영국 왕실의 오후를 맛볼 수 있는 '로비 라운지 애프터눈 티’를 1회 제공한다. 특히, 영유아 고객들을 위해 쁘띠엘린의 프리미엄 유아 침구 브랜드의 '밀로 앤 개비 베개 & 머슬린 유아 이불' 대여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문라이트 피에스타 패키지는 오는 9월 1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420,000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다. 특히, 본관 마운틴 뷰 스탠다드 객실 1박, 2인 조식(천지, 히노데, 더 파크뷰, 룸서비스 중 선택), 실내외 수영장 & 자쿠지 무료 이용(탱고 페스티벌 관람),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무료 입장, 와인 파티 2인, 라운지 S 2인 1회 무료 입장, 객실 인터넷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문의 및 예약: 국번 없이 1588-1142( www.shilla.net/jej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