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에서 즐기는 '가을의 낭만'
상태바
롯데호텔제주에서 즐기는 '가을의 낭만'
  • 김효진
  • 승인 2014.08.26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제주가 성큼 다가온 가을과 추석 연휴를 위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은 롯데호텔제주에서 투숙객들이 한가위 큰잔치를 즐기고 있는 모습. 사진 제공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가 성큼 다가온 가을과 추석 연휴를 위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은 롯데호텔제주에서 투숙객들이 한가위 큰잔치를 즐기고 있는 모습. 사진 제공 /롯데호텔제주

추석연휴와 가을을 맞아 제주에서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롯데호텔제주가 맟춤??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추석 연휴에 맞춰 선보이는 '더 풀 문(The Full Moon)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9일까지만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레이크 객실 1박과 조식 2인, 시그니처 칵테일 2잔, 풀사이드 브런치 뷔페 2인, ACE 체험 프로그램 50% 할인과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이용이 포함되며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한식, 일식 이탈리안 레스토랑 중 선택하여 만찬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디너 2인이 추가로 준비된다. 요금은 47만원.

추석 당일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사계절 온수풀 해온 일대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해온 한가위 큰잔치’에서는 송편 만들기, 전통놀이, 한복 포토존 등이 마련되어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는 연회장에서 ‘한가위 대보름 과자집 만들기(1팀 3만원)’, 오후 7시부터 8시까지는 ‘한가위 대보름 달빛 요트(성인 6만원, 소 ! 4만원)’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본격적인 가을 상품으로 어필할 수 있는 '필 어텀(Feel Autumn) 패키지'는 9월 1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여행과 문화를 동시에 즐긴다'는 주제로 마련된 이번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레이크 객실 1박과 조식 2인,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와이너리 투어 2인,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이용이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한식, 일식, 이탈리안 중 입맛에 맞는 레스토랑을 골라 고! 급 정찬 코스 메뉴를 맛볼 수 있는 힐링 런치 2인이 가로 마련된다. 가격은 42만원부터 있으며, 상기 패키지 가격 모두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다.

한편,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운영되는 롯데호텔제주 스파&가든 해온은 연중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해온은 롯데호텔제주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제한으로 이용가능하며 어린이 전용 수영장, 워터 슬라이드, LED 바닥분수로 구성된 ‘해온 키즈풀’은 어린 자녀들에게도 즐거운 추억을 선물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