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추석상품 기획전, 실속 해외여행 선보여
상태바
여행박사, 추석상품 기획전, 실속 해외여행 선보여
  • 김효설
  • 승인 2014.08.19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박사사 실속있는 해외여행상품으로 추석상품 기획전을 선보인다(사진=일본정부관광국).
여행박사사 실속있는 해외여행상품으로 추석상품 기획전을 선보인다(사진=일본정부관광국).

추석이 9월 초로 빨라지면서 여름휴가와 맞물린 탓에 예년 같으면 두세 달 전 마감되었을 인기 지역을 지금도 예약할 수 있다. 여행박사 추석상품 기획전을 활용하면 최장 5일에 걸친 추석 연휴 해외여행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저렴하게 고를 수 있다.

일본 후쿠오카와 오사카는 먹방 여행과 쇼핑, 관광지 순례, 휴식 등 그 어떤 여행 목적과도 어울린다. 나가사카 짬뽕 외에도 오사카가 원조인 타코야키와 오코노미야키가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을뿐 더러 1시간여 비행 거리도 플러스 요인이다.

9월 6일 출발하는 후쿠오카 자유여행은 64만3800원부터, 오사카 자유여행이 58만5800원부터 선보인다. 최근 힐링여행지로 부상한 일본의 알프스 알펜루트 2박3일 패키지는 129만9000원이다.

홈쇼핑 여행상품은 현지 관광청 등의 협찬이 따라붙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구성된다. 최지우 주연의 드라마 ‘유혹’으로 다시 주목 받고 있는 보석 같은 야경의 홍콩을 여행박사에서는 ‘홍콩과 마카오 4일’로 구성했다.

꽉 짜인 패키지 일정이 아니라 하루 자유시간을 주어 여유롭게 여행을 할 수 있다. 매일 출발하며 왕복항공권, 유류할증료, 호텔, 식사, 가이드 팁 등을 포함한 패키지 가격이 68만800원부터다.

후쿠오카에 갔다면 이 지역의 명물인 하카타라멘을 맛봐야 한다(사진=일본정부관광국).

추석 연휴는 긴 휴가를 내기 쉽지 않은 직장인들에게 장거리 해외여행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9월 4일 하루만 휴가를 내면 추석 연휴 맞춤여행이 되는 ‘서유럽 5개국 7일’은 프랑스와 독일에 베네룩스 3국을 돌아본다.

대한항공 항공권과 유류할증료에 호텔과 식사 포함된 패키지 비용이 197만8000원이다. 프랑스 달팽이 요리와 벨기에 홍합요리도 맛볼 수 있다.

인도 현지 가이드가 동행하는 ‘북인도 6일’ 역시 추석 연휴에 떠나기 알맞은 스케줄이다. 배낭여행 시에 여러 가지 주의할 점이 많은 인도를 전용차량과 가이드 동행으로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다.

델리와 무굴 제국의 아그라 성, 타지마할과 현지인들의 재래시장 등을 둘러보는데 항공권과 유류할증료, 호텔, 식사, 가이드비 등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가는  156만 7300원으로 9월 5일 출발한다.

여행박사 추석상품 기획전에는 일본과 대만, 홍콩을 비롯하여 동남아, 유럽 등지로 가는 다수 여행상품이 나와 있다. 부산항에서 떠나는 쾌속선 코비 큐슈 자유여행 32만200원, 대마도 2박3일 23만8200원도 알차다.

농협과 하나은행 환율 우대권 및 롯데 면세점 할인권이나 부산 신세계 현금 쿠폰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www.tourbaksa.com)나 전화(070-7017-21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