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스페셜 프라이데이 나이트’ 진행
상태바
롯데월드 어드벤처, ‘스페셜 프라이데이 나이트’ 진행
  • 김효진
  • 승인 2014.08.19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마련한 핫한 아이션돌과 힙합 뮤지션의 무대를 만끽할 수 있는 '스페셜 프라이더이 나이트'.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마련한 핫한 아이션돌과 힙합 뮤지션의 무대를 만끽할 수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오는 22일(금) 밤 10시 30분부터 다음 날일 새벽 5시까지 ‘스페셜 프라이데이 나이트’를 개최한다.

이번 ‘스페셜 프라이데이 나이트’의 테마는 ‘핫(Hot)한 여름의 쿨(Cool)한 금요일 밤’으로, 인기 아이돌 그룹 ‘걸스데이’의 상큼 발랄한 무대와 믿고 즐기는 ‘다이나믹 듀오’와 ‘자이언티’ 등이 화려하게 수놓는 힙합 무대를 아낌없이 만끽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밤새도록 최고 핫한 아이돌과 힙합 뮤지션의 열정 가득한 무대를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스페셜 프라이데이 나이트' 외에도 실내 어드벤처에서 즐기는 각종 놀이시설과 개원 25주년을 맞아 6월 14일부터 매주 토요일 가든 스테이지에서 진행되었던 ‘댄스 페스티벌 25’의 최종결선 무대도 마련한다.

‘스페셜 프라이데이 나이트’에는 짜릿한 스릴의 세계를 맛보게 해주는 ‘스페인 해적선’, 이집트 신전 속으로 떠나는 모험 ‘파라오의 분노’ 등 14종 놀이시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댄스 페스티벌 25’에서는 치열한 경쟁을 거쳐 예선을 통과한 10팀의 결선 무대로 금요일 밤의 핫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파티 티켓은 1 인권 1만 7천 원으로 ‘위메프’, ‘티몬’, ‘쿠팡’, ‘이베이’에서 구매 가능하며, MMS로 티켓 번호를 받아 당일 저녁 8시에서 다음날일 새벽 1시까지 롯데월드 파티 티켓 교환 처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하면 신 나는 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