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익스트림 투어를 위한 무료 설명회 열어
상태바
하나투어, 익스트림 투어를 위한 무료 설명회 열어
  • 조용식
  • 승인 2014.08.14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가 해외에서 익스트림 투어를 즐기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제1회 트레킹 & 레포츠 설명회'를 오는 23일 개최한다. 사진은 스위스 알프스의 모습. 사진 / 조용식 기자
하나투어가 해외에서 익스트림 투어를 즐기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트레킹, 스키, 스쿠버다이빙 등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트레킹 & 레포츠' 설명회가 오는 23일 열린다.

하나투어가 무료로 진행하는 '제1회 트레킹 & 레포츠 설명회'는 트레킹, 스키, 스쿠어다이빙 등 총 9개의 테마로 진행을 한다.

설명회 내용과 강사를 살펴보면, 키나발루, 황산, 태산 트레킹과 유럽 북 알프스, 킬리만자로 트레킹 강의에 김태삼, 유럽 남 알프스 트레킹 및 미서부, 중남미 트레킹에 전석훈, 캐나다 오르라 & 스키 , 겨울 테마 여행에 권오철 사진작가와 오로라 빌리지 대표 이내희, 호도협, 네팔은 황석영, 터키, 세이쉘 및 레이뉘옹은 조원구, 파푸아뉴기니, 리버보트 투어는 최성순, 스쿠버다이빙은 신나라 등이다.

하나투어의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각 지역과 레포츠 속성 전문가들이 전해주는 현장감 있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며, "선착순 신청자 200명에게는 선물이 증정되며, 강의 3개를 들으면 추첨을 통해 스키장 시즌권, 트레킹 및 스쿠버 다이빙용품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고 말했다.

트레킹 & 레포츠 설명회는 하나투어 본사 지하 1층에서 개최되면 시간은 오후 1시부터 시작한다. 설명회 신청은 하나투어닷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