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쿠리패스, 바르셀로나 관광청과 협약 체결
상태바
소쿠리패스, 바르셀로나 관광청과 협약 체결
  • 조용식
  • 승인 2014.08.1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기를 뛰어 넘는 가우디의 유작, 사그라다 파밀리아의 모습. 사진 제공 / 스페인 관광청
세기를 뛰어 넘는 가우디의 유작, 사그라다 파밀리아의 모습. 사진 제공 / 스페인 관광청

트래블패스 전문 쇼핑몰인 소쿠리패스(대표:정창호)가 스페인 바르셀로나 관광청과 공식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소크리패스는 바르셀로나의 모든 교통수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바르셀로나 카드'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제약없이 3가지 루트를 이용할 수 있는 '오픈투어버스'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 밖에도 몬세라트 투어, 사그라다 파밀리아 대성당, 까사바뜨요, FC 바르셀로나 투어, 피카소 미술관 워킹투어 등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 아름답고 웅장한 모습의 바르셀로나 대성당인 카테드랄. 길이 93m, 너비 40m 그리고 첨탑 높이가 70m에 달하는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소쿠리패스 정창호 대표는 “바르셀로나 관광청과의 공식 파트너 협약 체결을 통해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저렴한 바르셀로나 여행 상품들을 기획할 예정”이라며 “기존 여행상품인 트래블패스는 물론 여행객들의 만족을 높이는 여행 상품 개발과 타 글로벌 파트너와의 협약도 지속적으로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소쿠리패스는 페이스북에서 바르셀로나와의 공식 파트너 협약 체결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소쿠리패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ocuripass)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축하 댓글 및 이벤트를 공유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스페인 요리 전문가 김문정 셰프의 친필 사인이 담긴 도서 「스페인은 맛있다」 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